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78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두산 T1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189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나 26년 인생 처음으로 엄마랑 단둘이 카페 갈거야 엄마 뭐사주지?? 엄마 카페 가본적이 젊었을때 말고는 없대 믹스커피 없냐는데 아바라 시켜줄까 아씨 쓰는데 갑자기 울컥함
123456789

대표 사진
익인821
자몽에이드 생과일 주스 이론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2
우리 엄마는 단 거 좋아해서 카라멜마끼야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3
믹스커피 좋아 하시면 카라멜마키아토 추천.
달달하니 맛있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4
울 엄마는 디카페인 카페라떼!! 무조건 따뜻한것만 드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5
울 엄마는 아아나 라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6
아바라랑 밀크티 좋아하시는데 당관리땜시 요즘은 카페라떼 드셔
내꺼 맛있어보이는거 있음 한번씩 뺏어드시더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7
울엄마는 망고서무디 드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8
따듯한 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9
우리엄마는 녹차 따뜻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0
안달고 따뜻한 차 종류로 사드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1
울엄만 흑당버블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2
엄마 말차라떼 오곡라떼 딸기요거트스무디 루이보스티 페퍼민트 시트러스계열티 자몽티 자몽에이드

미안 도움이 안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4
엄마랑 나는 무조건 아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5
에스프레소나 자몽차! 나는 자몽 못 먹는데 엄만 자몽 엄청 좋아하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6
울엄마는 주로 뜨아지만 가끔씩 아인슈페너 파는 가게 가면 무조건 아인슈페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8
울엄마는 무조건 아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0
울 엄마는 아인슈페너 좋아해
아니면 자몽티도 괜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1
아이스 카페라떼에 시럽 넣으면 보통 다 좋아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2
울엄마는 뜨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3
울엄마는 무조건 따뜻한 차 드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3
카페인 없눈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4
블루베리 스무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5
우리 엄마는 라떼 진하게! 우유 조금 넣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6
울 엄마는 아아 좋아해서 보통 아아 마시는데 그거 아닐 땐
달달한 커피- 아바라
달달한 음료- 망고 스무디, 스벅 자허블 (아이스), 공차 초코밀크티, 흑당밀크티
이런 거 좋아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7
울 엄마는 보통 스무디같은거 좋아하심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8
뜨아! 우리 엄마는 입 텁텁해진다고 라떼류는 안 마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9
울엄마는 아아만 마시는데 초보자는 아이스바닐라라떼가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0
아아 아니면 아이스라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0
날씨 추우면 뜨아 마시고 아포카토도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1
크림들어간 커피 / 아포가또 / 생과일주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2
우리엄마 무조건 뜨아임..단거싫어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2
아빠는 단거 좋아함 과일스무디나 바닐라라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3
뜨아 아니면 블루베리스무디 ㅋㅋㅋㅋㅋㅋ

스무디 진짜 조아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4
울엄마는 라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5
아아나 과일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6
울엄마는 스벅 자허블이랑 공차 좋아했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7
울엄마는 다크한거 좋아하셔서 무조건 아메리카노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8
아아 아니면 딸기라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9
자몽티 카모마일 페퍼민트 주로 마시는데 딸기라떼나 자몽쥬스 이런것도 드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0
울엄마는 따뜻한 카페라떼만 마셔
그리고 커피맛을 굉장히 중요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1
자몽에이드만머금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2
우리엄마는 아인슈페너나 녹차라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3
엄마 무조건 아아, 뜨아
커피 좋아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4
울엄마는 아바라나 아아! 가끔 에이드나 주스 드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5
우리엄만 나는 안중에도 없고 게임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6
아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7
바닐라라떼나 고구마라떼 시키고 내껄 아아나 뜨아 시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8
믹스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높은 확률로 아바라를 좋아하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9
우리엄만 보통 뜨듯한 아메리카노 아니면 따듯한 차 종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0
우리 엄만 스무디나... 쌍화차... 머 이런 차ㅈㅇ류 마니 드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1
따아 아니면 자몽에이드 ㅋㅋㅋㅋㅋ 자몽이 다이어트에 좋다면서 에이드 먹는 울엄마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2
아포카토 조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3
우리엄마는 요거트 좋아해서 요거트스무디나 커피는 바닐라라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4
울 엄마는 뜨아 아니면 에스프레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5
울 엄마는 아아 자주 먹긴한데 믹스커피같은 단 거 좋아하시면 라떼류 ㄱ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6
울 엄마는 쓴 커피 못 마셔서 커피는 무조건 라떼!
커피 안드시는 날엔 과일 주스, 곡물 라떼, 에이드 드시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7
울엄마는 기본 커피 좋아해서 아메리카노만 마셔 아니면 약간 시그니처 메뉴도 가끔 드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8
딸기라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9
아아나 스무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0
우리엄마 무조건 뜨아에 디저트 필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1
울엄만 아아나 따아 아니면 자몽티 자몽에이드 이런거 좋아하셔! 달달한거 좋아하심 딸기라떼나 과일주스 곡물라떼 이런거 무난하게 좋아하시더라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1
글고 생각보다 단거 안좋아하신다면서 치즈케이크 과일들어간케이크 이런거 되게 좋아하심 디저트 하나 같이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3
울엄마는 아스크림 좋아해서 무조건 아포카토 있는곳으로 가 ~ ! 그리고 울엄마 말차도 좋아하시더라? ! ?!!!
1년 전
123456789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감기는 확실히 병원 가는 게 낫구나
6:53 l 조회 3
감기걸렷는데 더워서 자다가 에어컨틀도
6:52 l 조회 6
나 맨날 이른 아침만 되면 머리가 아픈데
6:52 l 조회 6
오늘만 출근하면 쉰다
6:50 l 조회 8
일주일동안 두끼 샐러드만 먹으면
6:50 l 조회 10
와 어제 엽떡 한통만 먹었거든2
6:50 l 조회 29
생각을 읽어?
6:47 l 조회 9
가디역인데 다들 벌써 출근하는구나
6:44 l 조회 19
이성 직장동료 가방안에 간식 주기 가능 ?3
6:44 l 조회 30
배타고 일본 가본 익들 많아?!!🥹2
6:44 l 조회 15
식탁 밑에 뭔가 있다…!!4
6:42 l 조회 39
청년미래적금 너희 몇% 받음?1
6:41 l 조회 24
모구모구 태국회사인건 아는데 1
6:40 l 조회 20
우리나라 32강 못 갈수도 ㅋㅋ..5
6:40 l 조회 276
본가에서 사는데 일한지 3개월차에 천만원모은거 많이모은건가?2
6:39 l 조회 15
야구 유명한 아웃송 전부다 같은 DJ가 만들었네1
6:38 l 조회 21
작은 택배 상자 파는곳 3
6:37 l 조회 14
잠을 못 자서 미치겠어1
6:36 l 조회 30
나 갑자기 새벽 감성 땜에 그거 생각남 큐ㅠㅜㅠㅠ 2
6:35 l 조회 27
하객룩으로 이 상의 입어도 괜찮나?3
6:34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