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전화신점 봤는데 첫마디부터 내가 고민하던거리 말해서 놀랐다...제대로 된 취업 어떻게 할지 고민이었는데 당장 4개월 안에 이직한다고 하니 뭘 준비해야할지 더 고민된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