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이고 상위권대학..!!!사회복지인데 재미도없고 이런걸왜배우는지도 모르겠는데
일선으로 행정학을듣거든
근데 이건너무재밌고 공부도잘되고 수업도재밌는거야...전과할까 그냥 부전공으로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