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친구랑 갔던 케이크 맛있는 카페 있었는데
언제 한 번 음료 잘못 나온적 있었거든
근제 사과도 해주셨고 서비스 팍팍 주셔서 난 ㄱㅊ음
근데 그때 이후로 내 친구는 거기 개극혐해
다른 사람들한테도 막 가지말라고 그래….
좀 아니지않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하 친구랑 갔던 케이크 맛있는 카페 있었는데 언제 한 번 음료 잘못 나온적 있었거든 근제 사과도 해주셨고 서비스 팍팍 주셔서 난 ㄱㅊ음 근데 그때 이후로 내 친구는 거기 개극혐해 다른 사람들한테도 막 가지말라고 그래…. 좀 아니지않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