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 안되는데 진짜 너무 어이없어서 웃음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웃긴게 친구가 먼저 부탁한것도아님 어떻게된거냐면 그냥 갑자기 스몰토크걸더래 그래서 막 웃으면서 10분인가 대화하다가 여기 뷰 이쁜데 내가 너 찍어줄게! 너 혼자 여행와서 찍어줄사람 없잖아 이러더래 근데 사실 친구가 사진 남기고 싶었어서 ㅇㅋ하고 폰 넘겨줬는데 너무 가깝다 이러면서 뒤로 가면서 찍는척하더니 갑자기 정말 뛰는데 진짜 개빨라서 따라잡을수가없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미친거아니냐고 유럽은 ㄹㅇ믿을게못된다 어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