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나보고 우리 학과에 괜찮은 사람 있다~이러면서 소개받는거 어떠냐는 식으로 물어보더라고
일단 친구는 남친있단말야 (세미 장거리임)
근데 그 남자(같은 과)랑 자기 친구랑 셋이 배드민턴도 치고 노래방도 가고 지금은 디스코드로 같이 조별과제를 하고있다네 ㅋ.ㅋ
실습 끝나고서도 계속 같이 놀았다는데
이게 맞나 ..?
내가 보기엔 그냥 내 친구가 그 남자한테 관심있어보이는데 ••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친구가 나보고 우리 학과에 괜찮은 사람 있다~이러면서 소개받는거 어떠냐는 식으로 물어보더라고 일단 친구는 남친있단말야 (세미 장거리임) 근데 그 남자(같은 과)랑 자기 친구랑 셋이 배드민턴도 치고 노래방도 가고 지금은 디스코드로 같이 조별과제를 하고있다네 ㅋ.ㅋ 실습 끝나고서도 계속 같이 놀았다는데 이게 맞나 ..? 내가 보기엔 그냥 내 친구가 그 남자한테 관심있어보이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