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는데 기분이 왜이리 나쁜지 몰라
졸지에 사람 기분파 만드는데 더더욱 얘힌테
이런 말 들으니까 더 골 때림
자기는 남 생각 많이 한다는데 전혀..? 목소리만 크고 기분 나쁜 거 다 티내고 다니는 얘가 나한테..?
티내려고 낸 건 아닌데 얘가
일방적으로 너무 던지니까 맞는데 한계가 있더라고. 그래서 어느 날 출근하고 나서 얘한테 말도 안 걸고 그냉 일만 했는데 그거보고 나한테 저말한 듯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이러는데 기분이 왜이리 나쁜지 몰라 졸지에 사람 기분파 만드는데 더더욱 얘힌테 이런 말 들으니까 더 골 때림 자기는 남 생각 많이 한다는데 전혀..? 목소리만 크고 기분 나쁜 거 다 티내고 다니는 얘가 나한테..? 티내려고 낸 건 아닌데 얘가 일방적으로 너무 던지니까 맞는데 한계가 있더라고. 그래서 어느 날 출근하고 나서 얘한테 말도 안 걸고 그냉 일만 했는데 그거보고 나한테 저말한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