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들이 최근에 고양이 입양을 해서 키우고 있고 기본적인 물품들은 다 샀어. 근데 친구가 펫박람회 가서 낚시대랑 스크래처 간식 이런 거 10만 원어치 사다가 집 앞에 두고 "야옹님 조공 문 앞 배송 완료" 문자 보내면 어떨 것 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익들이 최근에 고양이 입양을 해서 키우고 있고 기본적인 물품들은 다 샀어. 근데 친구가 펫박람회 가서 낚시대랑 스크래처 간식 이런 거 10만 원어치 사다가 집 앞에 두고 "야옹님 조공 문 앞 배송 완료" 문자 보내면 어떨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