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0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야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난 내방도 없는 집에서 살아서 너무 공감…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가난하게 자라서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너무너무 공감
기본적인 것도 못해줄 거면 안 낳는 게 태어날 자식한테의 배려라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엄청 힘들고 이걸 아직도 겪는 중이라 너무 격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애초에 자식한테 가난을 물러주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경제적인 측면에서는 안정적인 직장만 있으면? 그리고 남한테 낳아라 말라 하는게 오지랖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한테 못 할 짓이긴 한 듯 안 미안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연하지 굳이 말안해도 주변에서 안됐게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해가 되긴하지만 남의 결정에 이래라저래라는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연하지 학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안 낳는다 > 당연 ㅇㅋ
너 낳지마 > 니가 뭔데
라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완전공감 밥도 제대로 못먹이는데 도대체 왜낳음? 지들 이기심 위해서 낳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남한테 말하는 건 오지랖인데
내가 가난한 상황이면 안낳는것도 고려할것같아..
태어난 자녀한테 너무 많은 것 못해줄것같아서 미안함...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홈트 해본 익들아 효과 있었던 홈트 있어?
22:34 l 조회 1
자연분만 VS 제왕절개
22:34 l 조회 1
상대방이 20대초반이나 20대인데 1n살 차이나는 결혼한거보면
22:34 l 조회 1
회식이었다면 말이라도 하지..
22:34 l 조회 1
카프리팬츠 고민했던 시간이 후회될 정도로 잘 입고 다님
22:34 l 조회 1
부모님한테 반도체 사업 물려받고 분당 살면 찐부자 맞지??
22:34 l 조회 1
아이패드 있는 익들 사용 빈도 어때
22:34 l 조회 1
아침에 일어났을 때 상쾌한거 아니면 문제 있다는거 진짜야?
22:34 l 조회 1
아이돌 이야기 하는 친구 어떰?
22:34 l 조회 1
선재업고 튀어 뭐임??
22:33 l 조회 1
혹시 짝남에 미쳐서 커리어 바꿔본 사람.....? ㅎ
22:33 l 조회 1
여자 예쁜 나이가 10대후반 20대극초반이라는거 어떻게 생각해?
22:33 l 조회 3
자연분만 할때 회음부를 이렇게 많이 자른다고..?(사진주의)
22:33 l 조회 8
와우 공부 끗
22:33 l 조회 5
애인 선물로 삼성 버즈 프로 ㄱㅊ?4
22:32 l 조회 7
와 확실히 애플 보안이 좋은건가??? 티빙 안털렸네
22:32 l 조회 8
월 200받는데 주식에만 500투자하는게 맞는걸까..2
22:32 l 조회 10
얼굴 예뿌면 알바 잘 뽑힘….?5
22:32 l 조회 14
월급 200 초반 익들아 저축 혹시 어떻게 해??
22:32 l 조회 4
혹쉬 여권이랑 신분증 사진 같은거쓸수있어?1
22:3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