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1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4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자주 먹어야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어떻게 달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곤함이 안 먹은 날 5라면 먹은날 1~2임
입술이 잘 안 틈 입병이 잘 안 생김
응가 잘 함
밤에 눈 아픈데 덜 아팠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꾸준히 먹어야겠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려은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천 미리짜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3천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먹어도 무슨 차이인지 잘 모르겠더라ㅠㅠ 쓰니는 어떤 차이를 느껴?? 내가 무던해서 모르는가 싶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번댓에 써뒀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혓바닥 아파서 오늘 먹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으면 진짜 금방 나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 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셔..... 꾹 참고 물 두모금 마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고려은단이 잘 맞나봐.. 확실히 먹은날 안먹은날 차이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려은단 ㅈ참 좋다...! 광고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찐내돈내산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혹시 정확한제품명뭐야? 나도 먹는데 효과가 없어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늦었지만ㅠㅠ 고려은단 비타민c1000! 그 제품이 은색 바탕에 빨간거 먹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엇 나랑 똑같네? 그 알약모양맞지??? 하루 한개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하루 하나만! 점심 때 먹으니까 그냥 피곤하다는 느낌이 없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7에게
헐 나도 점심도전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루로 된거 한 봉지 먹엉! 아침에 출근 전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공복에도 먹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복에 먹으면 안조하ㅠ 밥먹구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 그래? ㅋㅋㅋ.... 밥 꼭 먹어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먹은 거 효과는 모르겠는데 안 먹으면 몸이 너무 힘들어서 안 먹을 때 오히려 효과를 알게 되더라...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먹었을 때 확실히 달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왤케 피곤한가 했더니 전날 비타민씨 안챙겨먹었더라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ㄴ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효과 없는 거 같은데.. 하다가 며칠 빼먹으면 확 피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메가도스 3000 그거 먹는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입병 좀 덜난다고 해서 먹어볼까 생각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확실히 덜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입술도 안트는 효과가 이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나 입술 잘트고 물집도 잘 생기는데 먹을땐 잘 안 생겼던듯 생겨도 금방 나앗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나도 느낌
뭔가 먹을 땐 잘 모르겟는데 안 먹으면 역체감 오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한 꺼 1000 1알 먹는데 나도 메가로 3000먹을까.... 확실히 올해 감기는 안 걸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고려은단 1000 먹는데 비타민 c가 몇 시간 지나면 몸에서 빠져나간다고 해서 삼시세끼 매 끼니마다 먹고있어
1000 이미 있는거면 3000 새로 사지 말고 1000을 하루에 3번 먹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신장에 안 좋을까봐 안 먹었거든 한번 수량을 늘려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먹으면 가스 안차??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공복에 먹음 안좋아ㅠㅜㅜ레몬 그냥 먹는느낌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그거 비타민 광고멘트 아니야?
먹은날과 안먹은날의 차이! 느껴보세요~ 뭐 이런멘트 있얶던 것 같은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아 잘 먹어야 함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 글 보고 비타민 챙겨먹었어 고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깨물어먹는? 비타민으로 먹어도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들 알아서 잘 조절하겠지만 맥주랑 먹지 마라…! 친구가 고려은단 + 맥주 먹엇다가 초기 통풍 와서 고생했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먹었을때 확연하게 좋다기보단 안먹으면 피곤한기 훅 체감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비타민 효과는 모르는데 확실히 감기는 안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니 혹시 정확한 제품 알려줄 수 있어???
내가 먹는거랑 똑같은가?? 난 알 먹는데 고려은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가도스 3000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비타민씨만 그래?
다른 효과좋은 영양제는 없으려나
나도 만성피로 심하긴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메가도스 하고 감기 걸린 적 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242 11:5527645 1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182 13:5724540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62 9:2744067 0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1580 17:329421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1324 17:376693 0
화채 vs 요아정 골라줘요어어ㅓ엉오
20:03 l 조회 2
회사생활 조언좀 ㅜㅜ
20:03 l 조회 3
300에 팔면 안팔릴거같은데 더 싸게 매도벽 걸어놔야하나
20:02 l 조회 2
화장잘못해서 원데이클래스 들어본 익 있어❓️❓️
20:02 l 조회 2
앞머리 내리고 싶은데 여름이라 걱정되거든 쪼끔만 내려볼까 1
20:02 l 조회 4
토이스토리 5 전에꺼 안봐도 이해돼??3
20:02 l 조회 6
프차 치킨 중 젤 저렴한 곳 ㅇㄷ?1
20:02 l 조회 4
27인치 게이밍 모니터........추천해줘......
20:02 l 조회 6
공포게임 보면1
20:01 l 조회 6
직업 선택 기준을 어떻게 잡아야 할까
20:01 l 조회 8
익들 아빠도 이러셔?? 2
20:01 l 조회 18
술자리 좋아한다고 말하는 사람 나만 깨...?1
20:01 l 조회 10
아미친 청년미래 갈아타기 신청 시간 지나서 못했어
20:01 l 조회 7
20대 후반에 자궁경부암 4기면
20:01 l 조회 12
로또 1등 돼서 -600만원 껌 값 되고싶다
20:01 l 조회 4
브라질리언 레이저 받은 익들 제모 어떻게 했어?
20:01 l 조회 4
여름에 등산하고 가게 들어오면 땀내 심하나?3
20:01 l 조회 7
뉴발란스 수선 맡겼는데 열라이상하게 수선됐어
20:00 l 조회 5
눈앞에 성심당 순수롤이 한 조각 남았는데.. 참아야하는데 먹고시퍼
20:00 l 조회 9
러브버그가 나무쪽에 많나?1
20:0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