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오래 하다가 데이트 한두번 했는데 생각보다 별로라 그냥 정리하려고... 지금 연락은 평소처럼 하고있는데 얘 시험공부중이라길래 오늘 공부 끝나고 보내야하나싶고... 갑자기 정리멘트 띡 보내..? 썸붕 내는건 청ㅁ인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연락 오래 하다가 데이트 한두번 했는데 생각보다 별로라 그냥 정리하려고... 지금 연락은 평소처럼 하고있는데 얘 시험공부중이라길래 오늘 공부 끝나고 보내야하나싶고... 갑자기 정리멘트 띡 보내..? 썸붕 내는건 청ㅁ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