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22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9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꽤 유명했었 사건인데 왜 몰랐지 쩝 이런 일도 있었네 
대표 사진
익인1
인천사람도 부퍙 무서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평이 그 정도였나..... 난 구월이 더 무섭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구월은 자주 가서 ㅠㅋㅋㅋㅋㅋ별 느낌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ㅋㅋㅋㅋ 글쿠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전에도 걍 온갖 일진 양아치들 모였어서 그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있는거같더라 저번에 부평 놀러갔는데 남자애들 딱봐도 대놓고 양아치같은 애들 버정에서 아 18 버스 왜캐 안와~~~ 이러던데 변하지는 않았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10년전이면 나 중딩땐데 초딩때에도 일단 가출하면 부평 오라는 얘기 있다고 친구들끼리 얘기하고 그랬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 저는 찐따라서 가출을 해본적이 읎으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구월동은 어디가 무서워? 나 시청 근처쪽 살아서 그런 분위기는 아니었거든!! ㅎㅎ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월동보단 간석동이 더 무섭긴한데 예전엔 구월동도 좀 무서웠는데 요즘은 딱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갠적으로 그 로데오 가운데 그쪽이 좀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 뭐지 광장같은데? 좀 사이에 건물들 껴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술집으로 퍼지는 그쪽 가운데! 거기 지금 그냥 거대한 흡연실임 술집에서 나와서, 들어가기 전에 거기서 흡연자들 정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폭행사건 살인사건만 놓고 보면 안무서운 동네 없음... 부평은 걍 압도적 양아치 개많은 동네라 그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 해 근데 그거 말고는 놀데없음 ㅋㅋㅋㅋㅋ 나도 다른 동네 사는데 부평이 인천에선 그나마 번화가라 어쩔수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인천 토박인데 대학을 타지로 갔거든? 근데 대학 애들이 나한테 마계도시 인천 많이 무섭냐고 하길래 엥?? 왜 무섭지??? 뭔 헛소리를 하지? 이생각 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까 인천을 마계도시라고 부르더라고 ㅋㅋㅋㅋㅋ 막상 오래 살다보면 크게 다가오진 않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아치들 많이만나보면 그럴수도 있을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 나 양아치 많이 만났다고 말한 적 없는데? 좀 너 말에 긁혔나 기분 나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그게 아니라 너 친구들이 부평같은데 거기 상권도 크고 동네도 커서 양아치들 많으니까 거기서 좀 데이면 그렇게 말할수도 있다는 거였는데 이렇게 해석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그런 뜻이구나 미안미안 정말 이상하게 해석했어 내 주변 친구들 중에 양아치가 많다는 뜻인 줄 잘못 알았어 미안해~~ 괜히 화냈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주안이 무섭던데.. 구월동 부평은 그래도 학생 일진 바이브지 주안은 진짜야 지금은 재개발돼서 덜하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안은 진짜 무서워 진짜 찐 바이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ㄱ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주안이 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친구 학교 가려고 나왔는데 동네에 핏자국 있었대
나 살던 동네 큰길 건너서 칼부림 있었음
나 살던 아파트 큰길 건너서 아파트 폭발함
나 출근하는데 아파트 담벼락 무너져있었음 폴리스라인도...
나 시장 지나가는데 길바닥에 피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새벽인가 방석방 아가씨랑 손님이랑 싸우고 뺨치는소리 다들림 방석방 앞에 사는 것도 아니고 방석방이 큰길에 있어서 다울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엌......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안 제물포가 찐이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물포역은 인제 구도심 할렘가 다 되어서 거기는 재개발만 바라는중 상권이랄게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물포주민 ?임... 제물포 걍 중딩 고딩 밭 아닌가 길빵하는 노인이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물포에서 1호선타고 다들 부평 놀러오는 느낌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부평도 부평인데 주안이 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안동 그 역사 근처가 진짜 무서운 느낌임 주안동도 엄청 커서 관활구역으로 주안8동까지 있고그래서 동바동으로 알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주안이랑 동인천쪽이 진짜 무서움 ㅋㅋ 부평 구월은 사람이라도 많은데 그쪽은 부평구월보다 사람 적어서 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인천도 재개발 많이하던데 거기 뭐가 없긴하던데 이번에 구 합친다는 얘기도 있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물포는 노인과 중고딩과 비둘기뿐임 뭐가 없으니 양아치들도 읍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물포역 놀러갈랬는데 진심 뭐가 없어서 1호선타고 부평가서 놀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안도 다 망해서 건물이 낡아서. 으스스할뿐 인구 진짜 많이 줄었어
출퇴근노동자들과 길빵만 남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 2,4동 재개발 엄청 들어가서 신축 많이 들어오는데 상권이 뭐가 없어서 옆 동네 구월로 많이들 놀러가는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이버 블로그 글 썼는데 공감4개 댓글 1개밖에 안달림......
9:47 l 조회 5
사이즈가 너무 큰 바지가 있는데
9:47 l 조회 6
삼전 팔고 쏠탑투 사는거 바본가1
9:47 l 조회 13
너네 감기걸리면 내과가 이비인후과가?7
9:46 l 조회 17
오늘 당연히 떨어질 줄 알았는데 이거 뭐예요...
9:46 l 조회 37
강아지랑 하루종일 같이있을때 얼마나 놀아줘야해..?
9:46 l 조회 4
너네 수/목 고정휴무하고 토요일출근이면 어때?2
9:46 l 조회 8
출근하자마자 집에가고싶다
9:46 l 조회 4
주식은 진짜 걍 자기가 커트라인 정해서 하는게 답이다
9:46 l 조회 5
니네 바람의나라 게임 아냐1
9:46 l 조회 8
남자친구가 엄청 나를 작고 연약한 사람으로 보네
9:46 l 조회 14
솔직히 1년 6개월 넘어가면 이직 고민할 때 야?3
9:45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첫 납입 달 언제일까
9:45 l 조회 7
이런데서 일할 수 있음?
9:45 l 조회 6
직장인 번아웃? 심한 스트레스? 어떻게 이겨내보려고 했어?
9:45 l 조회 7
개인주의 여익들아 회사에서 어느정도 친목질해?4
9:44 l 조회 19
나 주식 안하는데 요즘 인티 개웃김1
9:44 l 조회 47
소개팅 자리에서 조현병 커밍아웃 했는데 , 괜찮다는 사람7
9:44 l 조회 63
주식만큼은 진짜 커뮤보고 하는 거 아니다3
9:43 l 조회 35
내일 축구네 스포츠 토토 재미삼아 사봐야지
9:4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