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2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간단하게 말하자면 회사에 한달전에 새로 들어온 남자있는데

(나랑 10살차이남)

직무특성상 사무실에 둘이서만 일해

근데 퇴근하려고 사무실 나오는데 엘베쪽이랑 화장실 반대방향인데 

내가먼저 엘베 누르고 기다리는데 안오는거야

보니까 인사도 없이 화장실 가고있더라? 

그거 보고 내가 짜증났는데 나 꼰대임...?

내일 출근해서 한마디 해도 될까? 아님 그러려니하고 넘길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좀 그렇긴한데 걍 넘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신입들 인사 잘 안 하더라고.. 다 그런거는 아니지만 근데 난 걍 그려러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오케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번은 넘겨 바로 그러면 넘 꼰같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도 인사할때 고개만 까딱거리고 그러긴하는데 그냥 넘기는게 낫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 여자야? 남자중에 만만한 여자선배한테 대충하는 애들 많이봐서, 다른사람한테도 그런거면 그러려니하는데 아니면 타이밍 맞을때 제대로 얘기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여자... 나 무시하나...?다른분들한테는 이정도까진 아니었던거같은데...이번엔 넘어가고 다음에 그러면 말해봐야겠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무시네.. 너여태 어케 참았냐 나는 그런애들 개갈구는데 주변사람한테도 상담인척 흉보고다녀라 나한테만 대충해서 스트레스 받는다 이러고 그러면 나중에 일터져도 니편들어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걔가 목소리가 작아서 항상 내가 걔가 대답했는지 안했는지 착각해서 또 물어본적도 많았어...인사는 말안하고 고개만 까딱거린적많고... 다른부서 친한언니한테 얘기해봐야겠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잘안들린다고 머라해ㅠㅠ 아 무슨 군대는 어떻게 갔다왔음? 답답한스타일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현역아니었던것같아...다음에 또그러면 한마디해야겠다ㅜ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ㅇㅇ잘해결되길! 신경쓰이게 하는사람 넘 싫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이런애는 처음이라 좀 그렇네ㅜ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넘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사로 맘에 안들었던적이 한두번이 아니라 마음에 담아두고 있었나봐ㅋㅋㅋㅋㅋㅋ오케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때까지 일했던 회사 사장님들은 다 인사도 잘해주시고 잘받아주셔서 생각을 못해봤네ㅜㅜ 굳이말하는건 그렇다는 의견이 많네ㅜㅜ오케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집에서 일주일 살건데 엄마한테 뭐라고 하지2
2:57 l 조회 11
그냥 자기는 남초환경이라 연애 못해봤다는 사람들은1
2:55 l 조회 22
익들아 3일정도 단백질쉐이크먹어도되겠즈1
2:55 l 조회 8
1
2:54 l 조회 8
대학원도 이렇게 힘든데 직장은 좀 더 낫나..? ㅜ5
2:54 l 조회 16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를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루겟어9
2:54 l 조회 45
와 지금 바람 걍 가을바람임1
2:52 l 조회 25
잠 안 와서 여행 가서 사진 찍은거 보다가 배경화면 득템함
2:51 l 조회 13
배민 가게측이랑 싸웠는데 배달문제로 8
2:50 l 조회 40
남들 삼전 하닉 거릴 때 애플워치 살말 5일째 고민중인 나3
2:50 l 조회 21
옆집이 울 집 택배 던져서 옮겨놓는데 어케? 40 4
2:50 l 조회 46
침대에서 벌레 나왔는데 이거먼지 아는 사람 ㅠㅠ ㅎㅇㅈㅇ2
2:48 l 조회 120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7
2:47 l 조회 47
남초 핑계가 애초에 웃긴게 무슨 수용소 갇혀서 남자만 있는게 아니라3
2:47 l 조회 27
피치항공 오사카 당알치기 플랜 웃김3
2:47 l 조회 102
내일 아침에 당근해야대
2:46 l 조회 7
나 귀차니즘 어느정도로 심하면2
2:46 l 조회 21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2:44 l 조회 77
자존감 어케 높여4
2:43 l 조회 28
공대에 여자가 2%여도 여자가 적어서 여자를 못만난다는 논리 자체가 찐따인거임3
2:4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