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2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6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중고등 합친거긴 한데
와 표정관리 너무 안돼서 진짜 에바였음..
성인이후론 4명이긴 한데 첫사랑도 고딩이고
고등이후로 연애만 생각해도 내가 7번째 애인이라서;..
대표 사진
둥이1
응 90명이여도 갠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맘에들면 머 노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제목만 보고는 오바라고 생각했는데 성인이후로 4명이면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으 아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솔직히 중고딩땐..주변에 한달 사귀고 헤어지는애들 수두룩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중고딩은 연애로 안쳐서.... 성인이후로 4명이면 괜찮은데? 몇살인데 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솔직하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첫사랑이라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ㅇㅇ.. 그냥 나를 재미있게 잘해줄것 같음 불편하게 안할것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싫어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10대때 연애는 연애라고 보기 좀 그래서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ㅇㅇ..나부터가 12명인데 성인이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몇살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노상관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중고딩 합쳐서면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타 이거 내가 이상한건가ㅠㅠ
19:49 l 조회 2
연애중 사귀는 사이에 애정표현 어떻게 시작해......??
19:46 l 조회 7
인티제들은 정말 좋아하는사람 아니면
19:45 l 조회 6
사람들 보는데서 눈쌀찌푸려지게 스킨쉽하는 커플들은
19:42 l 조회 8
애인 폰에 이거 무슨 기능이야? (아이폰) 7
19:37 l 조회 45
이거 내가 예민한건지 봐줄 사람1
19:30 l 조회 22
흐으음 연락중인데 먼가 재미가 업서
19:29 l 조회 25
이거 상대방이 호감없는 거지? 3
19:28 l 조회 27
원래 소개팅 후 애프터 전에 카톡 연락 할 말 없어..? 2
19:25 l 조회 16
기념일에 하고싶은거 없다는 애인이랑 헤어짐 3
19:24 l 조회 44
서로 합의하에 나름...좋게 헤어졌는데 자꾸 주변 사람들한테 자기가 차였다고 말하고 다녀
19:19 l 조회 23
취준(전문직 시험 제외)생이나 직장인 커플들아9
19:09 l 조회 42
연애중 자꾸 술자리에서 지켜달래
19:08 l 조회 36
연애중 나는 진짜 수능 출제 위원 이런 거 아닌 이상 6시간 넘게 연락 안 하는 사람은 연애 할 자격 없다고 봄
19:08 l 조회 21
금연하면 사귀겠다 << 현실적으로 이상해? 2
19:08 l 조회 29
능력있는 남자들은 오히려 외모보다 성격보고 사귀는거같아4
19:07 l 조회 43
다시 만나고 싶다했는데
19:04 l 조회 25
이제 그만 놓아주려고2
19:02 l 조회 58
6
18:49 l 조회 65
번호 물어보고 싶다… 3
18:47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