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292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연관 메뉴
마성의방(성고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SSG
야구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Mbti 질문 다 해도 됨 ~ 나 척척박사니깐
149
1년 전
l
조회
10530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짛문 해줘
둥이1
Istp 남자.. 어땡
1년 전
글쓴둥이
무조건 무조건 잇팁 남자가 상대를 더 좋아해야 ㄱㅊ
아니면 안됨..
1년 전
둥이1
Isftp 여자랑은 어때? Ft둘다 있는거같아서 걍 저렇게 썼어 ㅋㅋ
1년 전
둥이29
잇팁은 걸러라. 갈등있으면 회피 쟞대
1년 전
둥이30
ㅇㅈ
1년 전
둥이29
여자든 남자든 다 그렇더라 정병얻기시르먄 걸러라
1년 전
둥이30
ㅇㅈ근데 이런애들 다 되돌아받더라ㅋㅋㅋㅋㅋ지한테 받음 드행인데 지가 낳은 자식이 받으면 얼마나 피눈물나겠름?착하게 살아야함
1년 전
둥이29
30에게
연애도 그쿔인데 잇팁과 결혼 어웅.....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글쓴둥이
ㅇㅇ맞는듯
아니면 알바생들 중 누군가를 좋아하나봄
1년 전
둥이9
뒤에서 약속잡고 노는거 듣고 너무 실망함ㅋㅋㅋㅋㅋ 사람 좋게 봤는데
1년 전
둥이3
entj 남자는 연락 잘 신경 안쓰는 편이야?
1년 전
글쓴둥이
엉 근데 연락이 잘 안되진 않을텐데
오히려 잘 되는 편인듯
연인으로서!
1년 전
둥이3
지금 썸타고있는데 내가 이전에 만났었던 사람들은 싹다 칼답이었거든 근데 이 친구는 늦으면 두시간 빠르면 30분정도 텀이 있어서 궁금했었어!
1년 전
둥이4
너 누군데
1년 전
글쓴둥이
나 한국인
1년 전
둥이5
ISTP 여자 어때
1년 전
글쓴둥이
음 사바사지만 친해지면 좋음
눈치도 빠르고 (그렇지만 눈치 안 봄)
시원시원해서 편하고
근데 착하고 다정하다 이런 느낌은 없어서 외로울 때가 종종 있을듯
1년 전
둥이29
아닌척하면서 여지 주고다님
연락하는 이성 개많았음 다들
순진한척 잘 함 여우가틈
1년 전
둥이33
잇팁은 개인주의자 성향이라 연락 비중 없고 바람도 안피는데 엔팁인가?
1년 전
둥이29
근데 뭐 같은 알파벳이야도 주변환경 무시못하고 퍼센트도 다 다르니깐 ㅇㅇi인데 e랑 거의반반일수도있고
1년 전
둥이7
infj 남자 어때???
1년 전
글쓴둥이
좋음
다정하고 말 이쁘게 하는 거 좋아하면 최고임
감정적인 공감도 잘 해주고
부드러운 감성
1년 전
둥이7
혹시 상대방을 통제하려 하거나 자기 맘에 안 드는 상황이면 예민해지고 짜증내는 성향도 있어??
1년 전
둥이17
남친이 잉뿌제인데 통제는 딱히 없어. 하지만 자기 맘에 안 드는 상황엔 예민해지고 까칠해지는건 맞는듯해
1년 전
둥이29
갠적으로 난 엥뿌삐랑 잉뿌삐인데 잉뿌제 남자랑 너무 안맞더라
가스라이팅 하려하고 다정한거같긴한데 가식같이느껴지고 겉과속이 달라 소름끼쳐
1년 전
둥이41
인프제는 어떤 식으로 플러팅해야돼..? 직장이 겹쳐서 고민된다ㅠ
1년 전
둥이29
너무 나대면 안되고 자기랑 비슷하게 조신해보이는 사람 좋아하는듯
그냥 일단은 그사람 곁에서 맴돌아봐 옷 이쁘게 차려입고 ㅋㅎㅋㅎ
그러고 안면트면 가볍게 인사부터 시작해봐
1년 전
둥이41
으아악 이제 개인 메신저도 하고 시간 빌 때 단둘이 수다도 떠는데 이정도면 좀 더 다가가도 될까..?
1년 전
둥이29
41에게
오 미친 직진 ㄱ ㄱ ㄱ ㄱ ㄱ ㄱ 그대신 불편해하는거먄 좀만 천천히 ㄱ
1년 전
둥이41
29에게
오케바리...땡큐!
1년 전
둥이8
intj남자는 호감있는 여자한테 어떻게 대해?
1년 전
글쓴둥이
계획적으로 다가가는 듯
아무것도 못하는 성격은 아니고 기회를 봐서 어떻게든 친해지려고 할 듯
물론 사바사!
1년 전
둥이10
ENTP남랑 ENFP여 어때?
1년 전
둥이10
ENTP 원래 연락이 이렇게나 안되나...
1년 전
글쓴둥이
궁합 좋은 편이긴 함
근데 내 주변 엔팁들은 내향적인 사람을 좋아하긴 했어
그리고 엔팁 연락 잘 되는데 종종 답하기 귀찮으면 안되는 듯
1년 전
둥이29
ㄱㅊ을듯 친구같규 재밌엇음.
근데 엔프피가 상처 받을듯 ㅜ
1년 전
둥이11
잇팁은 헤어진 후 뒤도 안돌아봐?
1년 전
글쓴둥이
엉 아파하더라도 굳이 뭘 더 하진 않는듯
이미 헤어졌고 끝났으니까
거기 머무르는 성향은 아니던데
1년 전
둥이29
바로 잡아보면 답 나옴
진짜 좋았으면 얼마안가서 잡히기도함
근데 재결합 비추천
1년 전
둥이12
isfp남은 하루종일 말 안 하는 상황에 놓여있는데 (자의적으로) 대화라는 걸 나누고 싶어서 집 가는 길에 나랑 일부러 맞춰 갈 수 있을까? (방향은 같은데 버스 타는 경로는 상대가 더 다양해서 빨리 타고 갈 수 있엉)
1년 전
글쓴둥이
웅 그럴 수도 있지
근데 낯 가리고 귀찮아서 음악 들으면서 혼자 가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할텐데 같이 가는 거면 진짜 재밌거나 친해지고 싶거나 그런 거일듯
사바사지만
1년 전
둥이5
ENFJ 남자 진짜 모두에게 헷갈릴 정도로 친절해?
1년 전
글쓴둥이
웅 그리고 좀 뭐랄까
본인의 그런 친절함에 취해있는 느낌?
난 친절한 스윗 가이야^*^
<——내가 보기엔 이랬고
여친이 있어도 사친들 많아서
여지도 많이 주고 다니고
조심해야할 인물들이었음
엔프제 좋아하는데 내 주변 엔프제남들은 다 ㅂㄹ였다
사바사긴 해~
1년 전
둥이18
윤석열 정우성 이특 이병헌 김희철 enfj래
1년 전
둥이31
윤석열이 엔프제라니 개웃기네
1년 전
둥이29
엔프제 내가 보기엔 진짜 개별론데 다 장기연애 하더라..신기
1년 전
둥이13
intj 남자한테 어케 대쉬해야할까 ㅜ
1년 전
글쓴둥이
좀 똑똑한 사람 좋아하는 것 같고
일단 본인 맘에 들어야 함(외적인 게)
상대가 날 좋아하는 것보다 내가 상대를 좋아해서 간택해야 하는 성향 같았거든?
그래서 적극적으로 하기보다
얘가 나 좋아하나..? 아닌가? 싶을 정도로만 하는 거 추천
1년 전
둥이14
Enfp 전남친 자기가 찼는데 후폭풍 있을까 저번에 내 인스타 차단햇다가 하루만에 풀기도함..
1년 전
둥이29
없을듯 헤어지잔 말 지이이이잉짜 잘 안해. 정이 많기도하고 상처쥬는말 잘 못하는데 차단은 그냥 푼걸수도. 그냥 일단 아무것도 하지말아바
1년 전
둥이15
infp 남자는 어떤 스타일 좋아할까 지금 두번째 따로 만난 사이야
1년 전
둥이29
말 이쁘게하고 적당히 활발하고 자기를 이끌어줄줄도 아는 여자. 자기만의 취향이 확고하긴한데 아무리 취향이야도 성격 안맞으면 나가리
1년 전
둥이19
isfp남 isfj여 궁합 어때? 그리고 isfp한테 어떻게 다가가야할까 좋아하는 스타일이런거 궁금해!!
1년 전
둥이29
뷰담주지말고 천천히 스며들기
말 이쁘게하는 사람 중요하고 집착 안하기
참하고 배울점 많은여자 좋아함
1년 전
둥이20
Isfp남 infj여자 ㅇㄸ………. 잇프피 원래 연락 좀 느리니
1년 전
둥이29
내 전남친이나 주변에 잇프피 잇엇는데
일하는 와중에도 잘만 연락되던데.
쉬는날이고 친구만나는중이면 잘 안될수도
1년 전
둥이21
entp랑 isfj 궁합 괜찮아?
1년 전
둥이34
쓰니는 아니지만 지금까지 했던 연애중에 제일 최악이었어
근데 엔팁은 누굴 만나든 상대방이 항상 상처받더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둥이21
하... 무섭네ㅜㅜ
1년 전
둥이50
2222 진짜 엔팁은 누굴 만나도 상대방이 상처받음
1년 전
둥이21
혹시 상대방이 상처 받는 이유가 뭐라 생각해?
1년 전
둥이50
나르시시스트 끝판왕 자기밖에 모름 결국 ,,,ㅎ 첨엔 잘도 숨기더라 ㅎ
1년 전
둥이21
50에게
긴장하면서 지켜볼게 고마워..
1년 전
둥이29
내 주변에 잇프제언니있는데 엔팁남친 만나고 상처 마니받았대 ㅋ ㅋ ㅋ 근데 또 매력있어서 포기는 못하겠다고 못잊을거같다더라
1년 전
둥이21
혹시 상대방이 상처 받는 이유가 뭐라 생각해?
1년 전
둥이29
나도 엔팁 만나봤는데 필터링 안거치고 노빠꾸로 얘기해성 ㅇㅇ
1년 전
둥이21
아 너무 일리 있는 말이라 걱정 가득해짐ㅋㅋㅋㅋ 땡큐..
1년 전
둥이22
esfp 남자 애인으로 어때? isfj여자랑 궁합은..?
1년 전
둥이29
주변에 엣프피남 많아서 그런데 친구론 ㄱㅊ은데 애인으로는 엣프피가 엄청엄청 좋아해야될듯. 아니면 바람 잘피고 이성 밝혀서 힘들듯 ㅋ
1년 전
둥이23
잇프피 여자 궁금해
1년 전
둥이29
연락 잘 안댐. 답답함. 근데 착하긴 함.
뭔가 기여운 면 있음. 한 번 빠지면 정 많음
1년 전
둥이24
인팁 남자 궁금해
1년 전
둥이29
망상 잘하고 마웨 기질있음.
연락은 잘 안될수도 잇는데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면 칼답하고 f로 바뀔듯ㅋㅋ
1년 전
둥이25
estj남자 궁그매
1년 전
둥이29
4가지 없는데 자기사람되면 잘해주긴 하지만
애인만큼 일도 즁요한 사람이라 외로움 느낄수도. 갠적으론 여지 엄청 쥬고다니던데 엣티제 남자여자 다 바람 잘 폈음 ㅋㅋ 양심에 가책도 안느껴함
1년 전
둥이26
inftp여자는 어떤 유형이랑 잘 맞을까?
1년 전
둥이29
Enfp ㄱㅊ던데 적당히 친구같고 불안할 일 없고 편하구 재밌음 ㅇㅇ 연락도 잘헤주고 사랑꾼이야
근데 엔프피 단점은 쉽게삐지고 징징거리고 막 남자다운면은 없을때가 많음(그만큼 여친을 좋아하먄)식으면 그 누구보다 차가워짐 그래서 마상입엇음ㅋ
1년 전
둥이27
istj isfj 여자는 어떤 유형이랑 잘 맞을까
1년 전
둥이49
Entp Estp
1년 전
둥이27
오 이유가 있을까??
1년 전
둥이49
내가 두개임ㅋㅋㅋ
+Enfp infp istp
내 다섯가지의 자아
1년 전
둥이49
사실 근데 저 유형들은 좀 여성스럽고 저줄줄아는 남자 만나는게 맞음ㅋㅋㅋ
본인 자아가 세서ㅋㅋ
근데 본인은 자꾸 아닌 남자 만나려함
1년 전
둥이28
너 esfp 야?
1년 전
둥이32
Entp랑 재회하려면 우째야하나
1년 전
둥이29
이뻐지기
1년 전
둥이49
엔팁 만나려면 뭔가 레벨업을 해야됨
1년 전
둥이35
Esfj 남자는 어때???
1년 전
둥이29
잘해줌 ㅇㅇ일도 잘하고 연애도 잘함
근데 성격 좋아서 여사친들도 많음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둥이29
상처받는게 두려워서 아직 사리는거같은데
좀만 더 지켜봐 시간지나도 나아지지않는다면 걍 안조아하는데 억지루 사귀는거
1년 전
둥이37
isfj 남자 꼬시는 법,,,
1년 전
둥이29
기쎄면 안되고 순딩해보여야 좀 먹히는듯.
첨엔 일단 친구같이 편하게 대해야댈듯
너무 편하겐 말고 적당히. 말많고 텐션 높은 사람은 기빨려할듯하고 또 센스가 조아야댐
1년 전
둥이38
isfp 여자랑 제일 궁합좋은 mbti머야
1년 전
둥이29
Infp
1년 전
둥이38
씹프피 남자 극혐인데
1년 전
둥이29
ㄷㄷ......결이 맞잖아 인프피나 엔프피 아니면 상처 받을거같은데 너네 ㅋㅋ
아니면 isfp isfj도 ㄱㅊ을듯?
e들이랑 만나면 기빨려할거같고
1년 전
둥이39
intj 남자가 내가 너무 좋다고 이때까지 연애하면서 이렇게 좋은 적 처음이래(애인 20 후반) 근데 초반부터 동거하자고 자꾸 얘기함. 나는 결혼전제가 아니면 동거할 생각 1도 없거든... 이거 나랑 진지하게 생각하는 거야? 아니면 그냥 얘기하는 거야 모르겠다...
1년 전
둥이32
흠 난 여자지만 결혼생각있으면
동거보다 결혼하자고 말할 것 같아
1년 전
둥이29
그러게..동거보단 차라리 결혼하자고 할텐데 말할거면..
그냥 동거해보고 안맞으면 정리하려는듯....ㅇㅇ아님 진짜 결혼생각은 없고 같이있는게 좋아서 동거하고싶은듯
1년 전
둥이40
infj 여자가 마음이 있었다가 없어지면 마음이 다시 생기는 경우가 많아?
1년 전
둥이42
estj 여자 + istp 남자 궁합 어때보여?
1년 전
둥이29
내 주변에 엣티제여자들과 잇팁남자들을 상상했을때, 둘이 개안맞을듯 ㅋㄴㅋㅋㅋㅋㅋㅋ서로 이해 못할거같은데 둘 중 하난 무조건 상처받을듯 t들도 상처는 받으니깐..
1년 전
둥이43
엔팁 남자가 헤어졌는데 염탐하는 이유는 멀까
단순 궁금..? 미련..?
1년 전
둥이29
그냥 호기심.
1년 전
둥이44
Esfj 남자랑 istj 여자 궁합 어때??
1년 전
둥이35
나랑 내 애인인데 난 좋은거 같아! 잘 맞구
1년 전
둥이45
Entj남자 어떻게 대해야 돼
1년 전
둥이46
선그은 엔팁남자랑 다시 잘되는 법..?
1년 전
둥이29
포기하고 이뻐지기. 능력 키우기
1년 전
둥이50
Isfj 남자 enfp여자 조합 어때앵
1년 전
둥이51
INTJ 남자는 ENFP 피곤해해?
1년 전
둥이29
ㅇㅇ개귀찮아하더라 엔프피인 나도 인티제 개시러함 ㅋ ㅋ ㅋ나랑 결이 안맞아..
잘 놀다가도 인티제가 기빨려함....
갠적으로는 인프제도 인티제만큼 시른듯 안맞아성
1년 전
둥이51
ㅋㅋㅋㅋㅋㅋ 맞는거 같긴해 ㅋㅋㅋㅋㅋㅋ 근데 소개 받은 남자가ㅜ인티제인데 말도 하루만에 놓고 ㅋㅋㅋㅋㅋ 전화해서 토킹 했는데 잘 맞는거 같아서 썸 계속 타려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무리겠지? ㅋㅋㅋㅋㅋ 통화 담날에 말수가 적어지긴 했어 ㅋㅋㅋㅋㅋ 귀찮게는 안하고 있고 ㅋㅋㅋㅋ
1년 전
둥이29
일단은 부담스럽겐 안하면 될듯하고
만나서가 중요 !
1년 전
둥이51
아아 오키 그럼 만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해볼께,,,하... 팁좀 줘 ㅋㅋㅋ
1년 전
둥이51
51에게
일로 만나가지고 ㅋㅋㅋㅋㅋㅋ큐ㅠㅠ 데이트는 처음할거같은데 ㅋㅋㅋㅋㅋ하 ㅋㅋㅋㅋ 걱정 근심 왕가득!
1년 전
둥이29
51에게
분위기 좋은 칵테일 바 어때? 조명도 은은하니 이쁘고 마주앉는게 어색하다면 바텐더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옆으로 보면서 대화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호감도 올라갈수도 !
술이 좀 그렇다면 분위기좋은 카페가서 얘기해두대고 ㅎㅎ
만났을때 너무 오바하진 말고
리액션만 잘 해주면댈듯 눈웃음 치면서
1년 전
둥이51
29에게
아아!! 고마워 ㅋㅋㅋㅋㅋㅋ 일단 접수~~~~
1년 전
둥이52
여자 istp 남자 istj 결혼해도 안 싸우고 잘 살 수 있을까?
1년 전
둥이53
선 그은 istj 남자랑 재회하는 법......ㅠ
1년 전
둥이29
그냥 이뻐지기. 더 잘 살기 끗
1년 전
둥이53
더 잘 살기가 예를들면 뭐야..? 더 잘 살면 istj 남자가 마음 문을 여니...?
1년 전
둥이29
선그었으면 물러날줄도 알아야됑
그래서 잘 살다보면 그사람보다 더 좋은 이성이 나타날거야.
일단은 아무연락 하지말고 자기관리하고 스타일도 바꿔보장
그러다보면 나중에 연락이 올수도있고 연락안오더라도 더 나은이성이 분명 생길거야
1년 전
둥이54
Estp남자특징좀
1년 전
글쓴둥이
좋아하면 불도저 맞더라
어떻게든 말 걸고 친해지고
근데 내 주변 엣팁 남자들은 다 ㅇㅁㅅ였음
그리고 싫은 거 있으면 다 티 남
굉장히 솔직한 느낌 단순하고
1년 전
둥이29
여미샠ㅎㅋㅎㅋㅎㅋ ㅇㅈ
1년 전
둥이55
isfp는 모 아니면 도라고 생각하는데 너 생각은 어때?
1년 전
글쓴둥이
그냥 무난한 느낌인데
나랑은 안맞음
걔네랑 대화하면 뭐든 깊이 있게 가지 못해서
가볍게, 재밌게 노는 친구들 정도
1년 전
둥이56
enfj 남자가 나보고 친구같다고 선긋큰데
희망이 없는걸까..? 포기해?
난 일단 친구로 남겠다고 했어
1년 전
둥이29
없눈듯 그냥 조신하게 행동하고 더 이뻐지면 이성으론 느껴지긴할듯
1년 전
둥이56
조신?? 난 이미 밝고 즐거운 이미지야
1년 전
둥이29
웅 ㅇㅇ그니까 걔앞에선 여자여자스럽게 행동하라구. 더 이뻐지구
1년 전
둥이56
알았어 노력해볼게 고마워!!
1년 전
둥이57
여isfj 남infp 어때
1년 전
글쓴둥이
겉으로 보기엔 잘 맞는 것 같아보이겠지만
속으론 서로 답답해서 미칠듯
1년 전
둥이57
ㅋㅋㅋㅋ정확허네 ㅋㅋㅋ그럼 여isfj는 누굴 만나는게 좋을까
1년 전
글쓴둥이
잇프제들 약간 리더십있고 뭐랄까 .. 좀 씩씩한 스타일 좋아하는 것 같던데
그러면 아무래도 자아가 세겠지…
예를 들면 엔팁 같은 유형
이러면 솔직히 잇프제가 힘들 것 같아서 편하게 연애하려면 차라리 엔프제 엔프피?가 나을 것 같아
1년 전
둥이58
잇티제 남자가 선톡, 계속 연락 이어가기는 없는데 둘이 만나자고 하면 거절 안하고 둘이 있을 때 세상 다정하게 잘 챙겨주면 어느정도 희망은 가져봐도 될까🥹 + 나에 대해서 관심 많음..!!
1년 전
둥이29
선톡이랑 연락 이어가기가 없다고..?? 어장 아닌가....어장이야도 일단은 관심가져줄순있으니
1년 전
둥이29
잇티제들도 남미새 여미새 개많아서 연락하고 있는 사람 많을수도..선톡없으면 솔직히 의심해봥
아니면 둘이 있을때 고백박는것도 나쁘진않음.
그래야 빨리 거르지
1년 전
둥이58
우리가 공적으로 얽혀있는 관계이기도 하고 사는 지역이 멀어서 얼굴 보려면 최소 3-4개월..? 텀이 있어ㅠㅠ 확실한건 내친구 대하는 태도나 카톡 말투랑 나한테 하는 행동이 다르다는거..?! 역시 직구로 던져봐야 확실하게 알 수 있을까🥺
1년 전
둥이59
Enfj 남자 어때 ?? 좋아하는 여자상이나 이상형 연애 어떤지 알려주라!!
1년 전
둥이29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잘해주긴 하는거같은데 난 갠적으로 엔프제 좋은지 잘 모르겟어
1년 전
둥이29
주변 엔프피라던가 엔프제 남자들 보면 참하고 귀엽고 자기랑 코드 잘맞는 사람 선호하는거같애.
1년 전
둥이59
오아 고마워..!! 왜 좋은지 모르겠어..? 여자 많아?
1년 전
둥이29
우웅.....여자 개밝혀..대놓고.
내가 볼땐 가벼워보임 ㅋㅋㅋ
1년 전
둥이59
주변 엔프제 남자들 다 그랬어?
1년 전
둥이29
59에게
ㅜㅇ웅 셋 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올해 미스춘향 미모
이슈 · 1명 보는 중
어제 차선 변경 사고났는데 지피티가 사과하지 말래
이슈 · 1명 보는 중
💥[단독] "천천세" 묵음 처리됐다..'대군부인' 역사왜곡 빠른 수습
이슈
AD
심각한 우리나라 기밀 유출.jpg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보기 거북하다는 르무통 신발CF...
이슈 · 6명 보는 중
오픈 한달도 안돼서 망한 가게
이슈 · 9명 보는 중
AD
다시보는 여대생 4명이 사망한 교통사고
이슈 · 12명 보는 중
AD
컨버스 신상.jpg
이슈 · 2명 보는 중
이거 진짜 개싫고 정떨어지는데 이유가 뭘까
일상 · 2명 보는 중
AD
한국만 유일하게 1위로 뽑는 가치.jpg
이슈 · 3명 보는 중
중국 미세먼지 발원지를 직접 가서 확인한 한국 취재팀
이슈 · 4명 보는 중
AD
냉면집 온육수의 정체
이슈 · 4명 보는 중
AD
현재) 전세계 난리난 챗지피티 이미지 2.0 ㄷㄷ..jpg
이슈
임신 힘들다능 거 머리로만 이해하고 별 생각 없었는데
일상 · 1명 보는 중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
이슈 · 21명 보는 중
전 충주맨 김선태가 진짜 똑똑하고 잘 나가는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
134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80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67
너네는 이런 남자면 결혼할 마음 들어?
53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
41
ISTJ 남자심리 궁금한거 있음 물어봐
135
연애중
롤 전적 염탐한거 들켜서 개싸움
32
애인 폰 몰래봤는데 헤어져야할까..?
27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
17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
50
확신 없고 확신 안주는 남자 어떻게해
12
잘생긴 남자면 내가 먹여살린다 이런애들 돈 오래 안벌어본듯
38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
42
다른여자 만나고 온 전애인
16
좋은데 사귀긴 애매한 여자 특징
19
이런것도 플러팅이야??
18:59
l
조회 9
인프피 둥이들아 재회팁 좀 줄수있어? ㅠ
18:58
l
조회 3
방구 며칠에 텄어?...
3
18:53
l
조회 14
썸붕내놓고 스토리 좋아요 누르는 심리 뭐임
1
18:51
l
조회 9
둥들은 서운한거 직접적으로 말 하는편이야? 아님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래??
2
18:51
l
조회 12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8:43
l
조회 16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
1
18:42
l
조회 53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4
18:42
l
조회 26
로태 소개팅하구 만나기로 했는데
1
18:35
l
조회 25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1
18:32
l
조회 43
내 최대 마음 표시 = 하트랑 선톡
3
18:32
l
조회 47
썸붕 났는데 아주 미춰버림...
18:32
l
조회 26
소개팅 하고 애프터 삼프터 날짜까지 다 잡고 카톡 중인데
18:29
l
조회 14
estj 여익 심심해서 무물 받음
18
18:25
l
조회 19
ㄱ
민원
추가하기
더보기
이 집 짝사랑 맛집이라고 추천 받아서 왔는데 띵작 추천 원해용
2
ㄱ
난 아직도 여기있어
5
팔로우 투 재팬 비하인드 민원
2
ㄱ
난 보니앤클라이드로 먹고 싶어
1
ㄱ
옛날 떡밥 쓰담쓰담
3
ㄱ
와 나 이거 당연히 민원인줄 알고 들어갔어
3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9
18:15
l
조회 34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
3
18:15
l
조회 98
l
추천 1
시간 갖자고 했는데
2
18:08
l
조회 32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
6
18:07
l
조회 44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58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
1
17:59
l
조회 5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00
1
전애인 이거 뭐냐...... 40
2
2
급상승
둥들은 서운한거 직접적으로 말 하는편이야? 아님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래??
2
3
방구 며칠에 텄어?...
3
4
내 최대 마음 표시 = 하트랑 선톡
3
5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
3
6
썸붕내놓고 스토리 좋아요 누르는 심리 뭐임
1
7
이별
나랑 있으면 눈치보이고 너무 불안하다는 사람 어떻게 잡아야돼?
8
8
4살 연하 동생한테 찐.따같단 소리들으니까 멘탈 나가는데 어떻게 고칠까...
11
9
급상승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
9
10
상대의 잘못때매 화났으면 무기한 잠수타도 합법이라 생각해? 😥
14
11
둥들은 쓰레기 같았던 사람 특징이 뭐였어?
12
12
인프피 둥이들아 재회팁 좀 줄수있어? ㅠ
13
그저께 밤에 싸우고 애인이 전이랑 너무 달라졌어
21
14
연락하는 다른사람이 생겼네…
10
15
이것도 얼빠 특징이야?
9
16
애인 자꾸 카톡 할말 없게 보내는거 개빡쳐
3
17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4
18
너무 노력 안하는 것 같아서 소개팅 어플해본 30살인데
10
19
연애하다 보니까 과거의 무언가를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경우가 있음
20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
애인이랑 자는게 점점 편해져서 큰일임
6
2
아니 조카가 딸인데 오빠가 못 씻기겠다고 새언니가 매일 씻겼대
11
3
내일 인기글 주식글 난리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4
빌라촌 사는데 구경하는 재미가있다
2
5
이사람 어케봐도 조현이지??
3
6
대부분의 안정형은 극도의 회피형과 똑같다는 말 어때?
7
7
급상승
해외여행을 일본만 가는사람 있더라
5
8
요즘 교사시켜준다면 왜 초등교사 놔두고 중고등교사 하고 싶다는 사람이 많을까?
10
9
지피티 유료는 진짜 얼평 정확하네
10
구설수 망신살이 진짜 쎄긴 한가벼
11
이런 바지가 예쁨?
1
12
내주변 기혼자들은
13
진짜 근데 공시 진입할 때 만만하게 생각하면 안 됨
5
14
안 찐한? 친구한테 갑자기 장문 손절 편지 오면 어때..?
7
15
잇팁은 눈빛이 비슷해?
16
와 나 6년전에도 우울해서 유서썼는데
4
17
카테킨+가르시니아 조합 무조건 살빠짐
2
18
호감인 사람이 애인 있으면 식던데
1
19
손흥민 잘하는거 맞아 근데?
2
20
회피형 = 비겁함 / 불안형 =정신병
2
1
윤가이 장기하 반응
3
2
성심당 머스크멜론케익 출시(6/29)
5
3
💥계란 맞을까 두려웠나.. 홍명보호 사상 초유의 월드컵 귀국 행사 취소
2
4
내향인과 외향인의 눈빛 차이
7
5
예능 역사상 처음 보는 엔딩 나온 오늘자 놀면뭐하니.jpg
4
6
씨스타 여름송 중에 성적 제일 낮은데 악개는 많은 곡.........jpg
11
7
남한의 목욕탕 갔다가 충격받은 탈북남
18
8
누님! 제가 갑자기 신발끈 묶는 방법을 까먹어서 그런데 한번만 묶어줄 수 있으세요?
10
9
브라질인들의 발작 버튼
8
10
(애들아 어제 개 빡치는 썰 있는데 들어봐봐
3
11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59
12
술 마시고 잠든 아빠, 생후 3개월 아들 과실치사 2심도 무죄
1
13
성인들 정신도 나가게 할 장난감
1
14
넷플릭스랑 TV 시청률 둘 다 대박났다는 김부장 근황 .jpg
1
15
보고 비명지름 제정신이 무서운 이유
1
”축구 대표팀, '선수단 내부 분열' 있었다." 얘네 또 시작이네
22
2
헐 우리나라 축협 공식 월드컵 목표순위봄?ㅋㅋㅋ
19
3
습스 축협 폭로전 준비중
4
스포츠 협회들은 좀 이상한게 빙상도 전에 김연아가 후배 양성하자고
12
5
근데 계란던져도됨? 맘같아선 계란도 아까워 왁부볼
11
6
11년간 축협에서 세금 지원 3000억 가져갔구나
3
7
안세영이 얼마나 대단했는지만 알겠어 축구 국대선수들 항의 힘들겠지
8
8
ㅇㅅㅌ 알고리즘 대박이다
9
근데 어케 경우의 수 9개중에 1개밖에 안되냐 ㅋㅋㅋㅋㅋㅋ
6
10
모든 스포츠 다 통틀어서 고려대에 질린거 웃안웃임
11
글이 한번에 지워지네?
1
12
배우 강나언 꽤 유명해??
1
13
헐 라이즈 오늘 1위 했어????
4
14
애니 각잡고 볼려면 어느 오티티가 좋음?
10
15
밑에 알디원 안무?춤추는거? 오랜만에 봤는데
10
16
빙상연맹 근황 아니지만 올해 요약 : 차준환 올림픽 쇼트프로그램 점수로 난리났는데 아무것도 안함
3
17
유준이 낯가리거나 무서울 때 나오는 ㅅ입술이 너무 ㄱㅇㅇ...
1
18
축구 아예 모르는데 지금 화내는거
5
19
캣츠아이 마농(활중멤) 친구 수준 : 한손은 핑키업 한손은 뽁유
3
20
장하오 실물 느낌 진짜 이럼..?
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