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2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8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학원가 근처면 좀 잘사는 이미지야?
대표 사진
익인1
안양 평촌사는 이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미지라고 할만한게 없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이미지엊ㅅ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슨이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양이라하지말고 평촌헉원가라고 해야된다..
난 말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 사람들 안양 말하면 만안구 이미지랑 일번가 먼저 떠올린다..
범계 평촌 목련 중요 키워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목련아파트 앎 거기 재건축 들어간더던데 걍 썰이였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 알면됐어
그이미지로 이야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예 형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평촌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 학원가때문에 부모들 치맛바람 꽤 쎄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아는데 잘사는건 강남이쪽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당연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평촌 학원가 처음 들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엄청 유명하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대치동 사는데 대치, 대구 수성, 대전 유성 말고 못 들어봤어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양사람들한테만 유명하고 안양 안살면 모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그저 그런 동네… 약간 서울 청량리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촌이면 솔직히 좋다고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평촌만 봤을때 잘사는 이미지보다는 걍 학군지이미지정도...? 근데 서울도 다들 자기가 사는곳 or 만남의장소 아니면 잘 모르는 케이스도 꽤 있어서 상대적으로 인지도떨어지는듯... 학군지가 상대적으로 집값이 높은게맞긴한데 아무래도 부촌이라 불리는 다른 동네들이 이미지가 쎄서 막 잘산다라고 생각이 연결이 바로되는 동네는 아닌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살기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냐 내가 살걸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살기좋아 진짜 부러워 이모가 여기 사시걸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양중에선 제일 부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학원가가 학군이랑 직결되는거라 학군지는 집값쎈데 … 윗댓들 알못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집값 쎈건알지 근데 학원가는 대치동 목동이 워낙쎄니깐 상대적으로 모르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쪽지역 안살아서 그런가 전혀 몰랐음 걍 안양 사는이미지..? 평촌은 더 잘모르겠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울 살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 근처사는데 살기ㄱㅊ음 사당30분컷이고 대부분 서울갈때 1시간 컷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4호선타면 금방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자 살긴 괜찮은데 이미지는 걍 안양 사는 사람이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양 근처사는거 아니면 그냥 초면인동네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양은 전햐 잘산다거나 공부잘하는너낌은 안남 평촌은 아는사람만 알지 모르는사람 개많음 살기는 좋은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나도 부천 살다가 평촌 학원가 유명해서 여기로 이사와서 15년넘게 사는중인데 범계역 살기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솔직히 첨 이사왔을때 인상은 공부잘하는 느낌보단 양아치가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범계역 많이가는데 ㅋㅋㅋㅋ 이모네 동네 놀러가면 꼭 한번씩은 갔었어 거기 지하상가 서점 없어졌드라 꽤 컸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거기 다이소로 바뀜ㅇㅇ 난 만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글쓰나 여기 연령대가 높진 않아서 자기 지역 말곤 크게 관심 없을거 같은데 여기서 묻기 보단 차라리 부동산 관심있는 분이나 지역별 집값 잘아는 어른들한테 여쭤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아무생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엇 나 평촌사는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원 있는거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중앙공원 ! ㅎㅎ근데 수도권 아닌 사람들은 평촌 모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평촌이 어딘지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피곤하게 산다 인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서울 수도권 사람들 말고는 평촌 자체를 모르긴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잘 산다는 이미지를 원하는거같은데 솔직히 잘산다는 이미지 자체가 있는 동네는 강남3구 부산해운대 대구수성 딱 이정도지 나머지는 다 이미지라고 할게 딱히 없는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건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돌려까고싶은 판은 벌려놓고 아닌척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양은 좀 크지않나 평촌은 걍 학원가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양 엄청 크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서울 안벗어나본 입장에선 가본적도 갈일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안양…은 이미지 딱히구 평촌은 아는 사람만 꽤 잘 사는 곳이다라고 알지 인지도 자체가 부족한 편이라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살기 쥬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예? 퍙촌토박이 당황스럽다..무슨 이미지인지 가늠이 안가네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기 신도시이긴 합니다만! 동네 애들끼리는 살기 좋아서 계속 우리 동네 살겠다고들 많이 얘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안양 살면 이미지가 따로있나? 그냥 안양사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 근처 살면 당연히 알겠지 근데 그 근처 외의 곳에서 사는 사람들은 평촌이라는게 있는지도 모름..... 근데 원래 그렇잖아ㅋㅋㅋㅋ 뭐 인지도가 되게 높아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마자 아랫지방 사는데 평촌 처음 들어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냥 ..경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걍 경 기 도 이게 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용인 수지같은 이미지인가? 평촌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살면서 첨들어봄. 잘사는 이미지 바랄거면 강남 잠실 용산은 들어거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서울촌놈들은 모를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서울촌놈도 모르고 지방촌놈도 모르면 대체 누가안단말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양촌놈들만 아는곳이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잘사는 이미지는 아님 걍 경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안양 가면 허세 든 이상한 중고딩들만 기억남...성인들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걍 평범 중산층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서울토박인데 평촌 처음 들어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글고 서울에서 학군지+잘 사는 이미지는 대치&반포, 목동 빼곤 없음 숨겨진 학군지인 광장동 방이동도 쫌 살고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서울촌년 기준 모름 그쪽에서 일하던 지인이 안양이라고 안하고 범계라고 한다는 소리 듣고 서울 촌년은 박범계 밖에모르는데 함.. 안양 >>>>평촌>범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박범계가 누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국회의원임 안양 사는 사람 아니고서야 딱히 관심도 없을 듯 안양 사람들이 이 글을 보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미지가 있나..?? 잘 모르겠음 거기 살았다는 연예인만 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미지라 할게 있나?
안양은 그냥 경기도 도시 중 하나라고만 생각해왔는데 나는
시댁이 안양이라 그 덕에 평촌 범계도 알게됐지 그전엔 몰랐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안양 이사오면서 이런 지역 있는지 처음알았어. 갠적으로 서울보단 조금 노후한 느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한테 너무 서운하다
20:02 l 조회 1
레즈들 보통 청순한여자보다 섹시한여자 좋아함?
20:01 l 조회 1
자취방 세탁기 왜이래ㅜㅜㅜㅜㅜ?
20:01 l 조회 4
국가에서 레버리지 상폐시킬 수도 있어...?
20:01 l 조회 3
하닉 낼 300 갈 듯
20:01 l 조회 4
하ㅡ야구 1도 모르는데 야구 얘기만 하니까 정떨어짐
20:01 l 조회 7
지도교수한테 엄청깨짐ㅋㅋ
20:01 l 조회 12
와 러브버그 진짜 착 붙는구나 개싫어 와
20:01 l 조회 6
아 왜 내 엽떡 안와..
20:00 l 조회 7
인플루언서들끼리 싸우는거 관전중인데 재밌네2
20:00 l 조회 19
태블릿 키보드 쓸 일 많아?4
20:00 l 조회 10
키 작아도 여경 할 수 있어?
20:00 l 조회 11
하이닉스는 몇시까지 가격변동 하는거야??
20:00 l 조회 7
후불 교통카드 미납되면 바로 정지 돼?
20:00 l 조회 6
나 ㄹㅇ 운동할때 맨날 이것만 들음 강추임3
20:00 l 조회 13
매력 없는 사람 특징이뭘까2
19:59 l 조회 17
텀블러 만오천원에 산다만다
19:59 l 조회 10
하말넘많 서솔만 가명이야?
19:59 l 조회 9
인스타 비활타면 나 어떻게 떠?
19:59 l 조회 4
맘스따치 시켰당
19:5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