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갔는데 마감시간은 다가오고 난 혼자고 해서 안되겠다 일찍 마감하시라 포장해 가겠다고 했더니
![[잡담] 아니 단골 무한리필 훠궈 집 미쳤냐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6/0/5d188dbabd837097df8b48f7b4e96c2b.jpg)
남은 음식 포함 육수랑 내가 자주 먹던 새 재료까지 포장해서 주심 집 가서 더 먹으래 내가 무한리필 집은 이러면 뭐가 남냐고 추가금 내고 나가겠다고 했더니 신경 쓰지 말라고 먹다가 나가시는 것 같아서 그런다고 집 가서 맛있게 드시라고 저렇게 싸 주심서 보냄 미치겠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오랜만에 갔는데 마감시간은 다가오고 난 혼자고 해서 안되겠다 일찍 마감하시라 포장해 가겠다고 했더니
남은 음식 포함 육수랑 내가 자주 먹던 새 재료까지 포장해서 주심 집 가서 더 먹으래 내가 무한리필 집은 이러면 뭐가 남냐고 추가금 내고 나가겠다고 했더니 신경 쓰지 말라고 먹다가 나가시는 것 같아서 그런다고 집 가서 맛있게 드시라고 저렇게 싸 주심서 보냄 미치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