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실제로 내앞에서 밥먹는거는 식탐부리고 쫩쫩거리는거 아닌이상 괜찮거든
근데 릴스 숏츠 넘기다가 막 누가 먹는거 나오면 진심 기분 나빠짐
특히 얼빡으로 찍으면 더 불쾌함
보고싶지않음 눌러도 계속 떠서 짜증나는데
걍 이정도면 병인가싶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걍 실제로 내앞에서 밥먹는거는 식탐부리고 쫩쫩거리는거 아닌이상 괜찮거든 근데 릴스 숏츠 넘기다가 막 누가 먹는거 나오면 진심 기분 나빠짐 특히 얼빡으로 찍으면 더 불쾌함 보고싶지않음 눌러도 계속 떠서 짜증나는데 걍 이정도면 병인가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