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3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3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너무 귀여워서 자꾸 보게 돼 ㅋㅋㅋㅋ

[잡담] 내가 산 고양이 소스볼 좀 봐주겠니? | 인스티즈

[잡담] 내가 산 고양이 소스볼 좀 봐주겠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 뭐야 와사비도 담을 수 있네
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이렇게 담아 먹으라고 되어 있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너무 귀엽지 ㅋㅋㅋㅋㅋ 보자 마자 반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와사비 저거 개충격이다 개쩌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저거 보고 우와아 뭐얏!!! 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으아아앙아 어디서 산ㄱ야ㅠㅠㅠㅠ 넘귀엽ㄷㅏ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조그마한데 가격은 좀 있더라고 하나 만오천원….. 그래서 b급 세일하길래 그걸로 샀엉 보름스튜디오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귀여우ㄴ니.... 봐주자 ㅠ 근데 정말 귀엽고 잘 쓸거같아 쓰니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사려면 b급도 괜찮더라 안 좋은 거 올 줄 알았는데 괜찮게 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홍 좋은정보 감사합니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띤 구매처 좀 알려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름스튜디오에서 샀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땡땡이스푼은 또 뭐임 너무 귀엽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것은 사브르 스푼인데 저것이 하나에 만얼마… 예쁘긴 더럽게 예쁨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야 고마워 나도 사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응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테이블 위에 덩그러니 올려두고 있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르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친 귀여움이지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짱귀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ㅠㅠ 다른 고양이들도 되게 많더라 돈 많으면 다다 사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사비도 담을 수 있다니 넘 좋자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ㅋㅋㅋ 작은 것이 야물딱지게 일을 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 우리동네 소품샵에 잇어서 계속 탐내고 잇음 자취하먄 살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오와 그 보름스튜디오가 들어가 있는 거야? 동네에 그런 데가 있다니 부럽다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건 아니고 사장님이 조금씩 사다가 파시는 거 같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런 거구나 가까운 곳에서 눈으로 직접 보고 살 수 있으니까 더 좋겠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미틴 두번째보고 햔실감탄사나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어쩌다 인터넷으로 알게 돼서 보자마자 이거다 했다니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기 요거트볼도 짱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ㅠㅠㅠ 이거 사면서 그것도 너무 사고 싶었지만 비싸서 못 샀어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예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사서 고양이 츄르 줄 때 쓰고싶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딱이겠다! 고양이가 고양이 그릇 쓰는 거 너무 귀엽잖아 ㅠㅠ 고양이가 치즈냥이면 그릇도 치즈냥으로 같이 맞추면 더 귀엽겠다 와씨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너무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댕귀엽 완전 탐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진짜 너무 귀욥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헣 미칭귀여움이다 어디서사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댓글에 있구나 당장 사러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ㅠㅠㅠ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 지금 가보니까 비급은 거의 품절이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격보고 짜침.. 다이소에 천원으오 팔거같은데 만오천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 보름 스튜디오 사장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장이면 좋겠다 그럼 고양이 그릇들 다 사용해 봤을 거 아니야 나도 만오천은 너무 비싸서 비급 샀던 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웃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할말없어서..ㅠ 보통이러면 대화 끝내겠다는 의도인거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할 말이 없으면 그냥 넘어가도 되는 거 아니야? 익인이는 뭔가 내 말을 안 믿는다는 식인 그런 웃음으로 들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누가봐도 일부러 비꼬는 거 무시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ㅠㅠㅠㅠ 사실 마음이 좀 좋지 않았었는데 알아줘서 고마워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왜케 비꽈 🚰ㅅ🚰 둥글게 살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귀엽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엽지 ㅠㅠㅠ 그래서 나혼자 보기 아쉬워서 자랑하려고 올린 글이었거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라면 저 작은 고양이 볼에 케찹 묻혀봄 ㅋㅋㅋㅋㅋㅋㅋ 볼터치 해주세요 ☺️ 너무 귀여운 그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진짜 너어무 귀여울 것 같아서 해봄 ㅋㅋㅋㅋㅋ 하나는 루돌프로 변신시켜줬엉 어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진쨔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더욱 귀여웠다 쓰니덕분에 아침부터 함박웃음이야!! 좋은 하루 보내자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 정장에 슬랙스도 해당이야?
12:01 l 조회 5
근데 진짜 집값이 제일 큰 문제인듯..저출산에
12:01 l 조회 5
축구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12:01 l 조회 5
남친이 여돌 직캠보면 어때?2
12:01 l 조회 7
편의점 알바생ㅇ 스몰톡 먼저 안걸면 걍 깔끔하게 인스타 물어보고 까이면 안가는게 정배지?-본표 한도초과라 링크만 첨부해..2
12:00 l 조회 10
얘들아!! 나 스카 창업할 건데 내 아이디어 좀 봐줘!!! 5
12:00 l 조회 18
폰 ㄹㅇ 오래 썼다 하는 익들 지금 무슨 폰 쓰고 있어?2
11:59 l 조회 13
일만 시작하면 역류성식도염같이 토하는병
11:59 l 조회 5
머리 기르셨네요? << 이말 좀 신기해3
11:59 l 조회 22
내 점심 ㅎㅎㅎㅎ헿1
11:59 l 조회 31
입냄새 심한 대부분 사람들 원인이 편도결석임1
11:59 l 조회 14
직장에서 나랑 어떤 남자 사원 2 이렇게 셋이 친한데..
11:58 l 조회 15
회사다니면서 느낀게 키 큰 남자들이 더 순진?한 느낌임 3
11:58 l 조회 10
카페 많이 안 가봤을 거 같다는 말 뭐같아?
11:58 l 조회 7
지방에서는 각 지역국 3사 방송만 볼수있구나
11:58 l 조회 5
다시 본가 떠나 자취방으로 가야 되는데 넘 싫다!
11:58 l 조회 12
뭐가 더 귀여워6
11:57 l 조회 35
축의금 800만원 걷은거면 어느정도야?29
11:57 l 조회 67
갤럭시 8.5로 업뎃한익들 카톡 미리보기 여러개 떠?
11:57 l 조회 6
창억떡 호박인절미 포장 뭐가 좋아?
11:5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