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4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1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리집이 아버지 한분만 계시거든. 어릴 때 나 두고 어머니가 도망 가셔서 아버지랑 친할머니 손에서 자랐어. 그래서 그런지 나중에 내가 가정을 꾸리게 되면 정말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마음도 있고, 빨리 결혼을 하고 싶기도 해. 돈도 약 2억정도 모아뒀고 연봉도 나쁘지 않다곤 생각해.. 
다만 제일 걸리는 건 내가 한부모 가정인 것, 그리고 애인 부모님이 아직까지는 한부모가정인 애한테 딸을 시집 보내기가 꺼려지실 것 같아서 걱정이 들기는 해. 전에 애인한테 물어봤는데 어머님께서 인상을 찌푸리셨다는 얘기는 들었어. 애인한테 정말 잘해주고 있고 더 잘해줄 생각인데 한부모가정이라 사실 결혼하기가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계속 든다… 
어머님 아버님께서 부디 좋은 쪽으로 생각해주셨으면 하는데 우리 아버지는 어업일을 하고 애인 아버님은 교사시라고 들었거든.. 그냥 마음 편히 먹는 게 나을까? 이 결혼은 무리다 하고 마음을 편히 먹는 게 정말 나은 방법일까? 친구들한테 얘기했는데 그냥 듣자마자 잠시 말이 없더니 술 사줄게 나오라는 말을 하더라고 
대표 사진
익인1
난 남자고, 예비신부 부모님 두 분 다 안계셔도 되긴해 (부모님 의견은 의견일뿐 내 예비신랑의사가 제일 중요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견례 곧 할 것 같으면 일단 하고 상황봐서 결정해도 되지 않을까?
둘 문제가 아니니 미리 염려해서 접을 필요는 없고
부딪혀보고 직접적으로 이건 무리다 싶은 상황이 오면 그때 접는 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상을 찌뿌렸다는 얘기 그대로 전하는 애랑 결혼 해야겠어..?? 쓰니 집이 문제가 아니라 상대가 중간 역할을 하나도 못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333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극후반 백수 있어???
16:23 l 조회 1
퇴근하면 붓기 쩌는데 나만 그래?
16:23 l 조회 1
스트레스볼이 좋긴한가봐
16:22 l 조회 5
하 혈육 공시 장수 중인데
16:22 l 조회 3
오늘 계속 공부안하고 미뤘는데 안하기vs스카 2시간 3천원
16:22 l 조회 2
아니 gpt 왜 갑자기 나한테 형님이라고하지
16:22 l 조회 6
몇년전에 러브버그 처음나올땐 얘네 숫자가 적어서 걍 어쩌다 2~3쌍 보고 끝이였는데1
16:22 l 조회 4
난 하닉 평단 8이다1
16:22 l 조회 15
청년 전세 디딤돌 대출 잘 아는 사람??
16:22 l 조회 4
하닉 왜 안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6:22 l 조회 20
복켓팅 어케 성공함
16:21 l 조회 5
원신 Pv 낼 줄라나
16:21 l 조회 2
예금 끝날때만 하닉삿어도 지금 몇배를
16:21 l 조회 11
우리집 강아지 모음.zip 힐링하고가세용 3
16:21 l 조회 14 l 추천 1
하이닉스로 돈 벌은 애들 너무 부럽다2
16:21 l 조회 23
강남역 지하상가 옷 파는 곳들 강매 안 심하지..?6
16:21 l 조회 15
주변보니까 7급 공시 3년이상 준비하면 가성비 떨어지는것 같아1
16:20 l 조회 14
몇살 연상까지 가넝?3
16:20 l 조회 8
너네 스카에서 공부 잘돼?3
16:19 l 조회 10
달팽이 입맛 겁나 까다로워;
16:1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