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4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야구 T1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7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10kg 빼면 그냥 선정리 느낌아냐?
사람이 달라보일정도야?
대표 사진
익인2
어 달라.. 반대로 10키로 찌면 개못생겨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 빼면 얼굴살이 제일 먼저 빠지니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키로면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10키로 뺐는데 보조개가 진해짐 ㅋㅋㅋㅋㅋㅋ 턱라인도 생기고 .. 이뻐졌단 소리 많이 듣긴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상태에서 10키로 찐다구 생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다르지 막 110키로에서 10키로 빠져서 100키로더라도 10키로 빠진 거 티가 나더라ㅏ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라이크 얼굴이 내얼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폰 기카로 셀카찍을때 확 티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 사바사긴 한데
난 심한 고무줄이라 20키로 정도 왓다리 갔다리 해봤거든
10키로는 선정리 확실히 되면서
군살도 정리되고 이목구비도 좀 더 선명해지고 그런 느낌?
사람이 달라졌다는 20키로 이상부터가 그런 느낌이야. 진짜 고도나 초고도에서 내려오면
못알아보겠다~ 이런느낌
10키로도 물론 차이 큼. 한 5키로까지는 요즘 맛있는거 잘 먹었네 느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드 갱신해서 새카드왔는데
15:32 l 조회 1
평일에 퇴근 후 친구 또는 애인이 산책 나가자고 하면 어느 때가 좋아? 111222
15:32 l 조회 1
99년생이고 오늘 처음 가다실 9맞았는데 총 2번만 맞아도 돼?
15:32 l 조회 2
오늘 주가 하락 원인 애플에 분노하는거 ㅋㅋㅋㅋ 아 개웃김
15:31 l 조회 2
알바 2주에 한두번씩 지각하는데 찍혔을까ㅠ
15:31 l 조회 2
블라우스 무슨 색 사지??1
15:31 l 조회 14
남자들은 여자가 카톡 프사없는거 별로 안좋아하나?2
15:31 l 조회 9
나 예전에 세후 160이었는데 서울 광진구 자취했음3
15:30 l 조회 14
얘들아 나 산부인과 가야되는데.. 2
15:30 l 조회 9
퍼티
15:30 l 조회 4
사회복지 실습 1
15:30 l 조회 5
내가 좀 사오정짓 하긴 했는데 컨셉이냐고 진지하게 묻는 앤 뭐지..
15:30 l 조회 5
최종합격해서 입사 의향 있나고 전화왔는데 5
15:29 l 조회 28
나 동남아 극혐하는데 ㅋㅋ 포르투갈 보다는 쿠룸이 훨 낫네
15:29 l 조회 7
살쪗다고 하는 사람들 보면
15:29 l 조회 11
아 늑대인간 성중독자와 치료자는 왜 유튭 풀버전 없음
15:29 l 조회 5
왜 남자들은 군대 처우 개선해준다하면 다 반대함?
15:29 l 조회 9
이브로쉐 올영 오특 떴당 살 사람 ㄱㄱ
15:28 l 조회 6
월 500에 55살려면9
15:28 l 조회 15
여잔데 전과해서 5학년? 한다는데2
15:2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