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4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LG T1 야구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0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내가 지금 28살인데 대학 딱 일주일 다니다가 자퇴하고 스무살 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알바만 했거든
곧 서른인데 미래가 안 보이는 거야
그래서 지금 야간에 일 하면서 공부하려고 하는데 둘 중에 어디가 더 괜찮아..? 진짜 이것저것 알아보는 중이긴 한데 익인이들 의견도 들어보고 싶어서
지금 해도 늦은 나이는 아니지..?
할 거면 사회복지로 알아보고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늦은나이 절대아니야!
방통대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통대 졸업하면 학사 나오능거 아냐? 학은제는...학사 안나오지?..그럼 방통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은제도 학사 나와!근데 이제 써먹기가 쉽지않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렇구나!! 왜 이젠 써먹기가 쉽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인식이..😂진짜 대학교 학사랑 같은 취급을 못받는 경우가 많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방통대는 같은 취급 받긴 햐?....방통대도 비슷할 거 같은디..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나도 방통대 완전 잘 아는건 아니지만 학은제보단 인식이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송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8살이면 그냥 전문대 사회복지과 가거나 학은제로 학점 이수해서 시험 없는 4년제(주로 지방이긴 해)로 편입하는게 나을거 같은데...
사회복지사도 확실히 학력에 따라 대우가 달라지는거 같아서...
만약 학교 나가기 힘든 상황이면 방통대가 나은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일을 하면서 공부를 해야해서ㅜㅜㅜ 시간표 짜여져 있는 전문대 가기가 힘들어서 물어봤던 거야!!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이팅🍀 나도 비슷한 상황이었는데 결국 이십대 후반에 편입해서 졸업했거든! 어떤 선택을 하든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답변 고마워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허리가한쪽만 나갈수도 있나
15:09 l 조회 1
남자가 찝쩍대는 경험 중 기분 나쁜 경험이 있었는데
15:09 l 조회 7
공부해야되는데 인강은 안듣고 레버리지 강의 수강중
15:08 l 조회 3
솔직히 잘생기고 예뻐야 '과묵', '도도' 인듯
15:08 l 조회 7
하닉있는 얘들아1
15:08 l 조회 21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6
15:08 l 조회 21
헌포 많이 갔으면 백퍼 여미새야??5
15:08 l 조회 15
12시 결혼식인데 2시 40분 기차 5
15:07 l 조회 10
중소 사무직 스펙 뭐 있어야 돼?3
15:07 l 조회 12
국뽕들 지금쯤 일본이 32강에서 브라질한테 줘 터지기만을 바라고 있겠지?
15:07 l 조회 8
가전제품 AS한지 한달 지난 시점에서 또 같은 문제로 고장 났는데
15:07 l 조회 3
보통 운동화 얼마나 신고 버려? 5
15:07 l 조회 8
얘들아 엄마가 이런말 자주하는데 뭐라해야돼?? 대처법 좀…2
15:07 l 조회 20
헤어 매직은 아무 미용실에 가도 상관없지??4
15:07 l 조회 5
나만 알바갈때 화장하면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1
15:07 l 조회 12
다들 100일에 뭐해...?
15:06 l 조회 5
진짜 강심장은 개잡주 주주야 2
15:06 l 조회 17
브왁 하고나서 통증이랑 붉은기 있어 원래?2
15:06 l 조회 11
아 에어컨 걍 틀었다 ㅜㅋㅋㅋㅋㅋ
15:06 l 조회 2
정보/소식 경기 끝나고 대표팀이랑 남아공 싸움 났대 ㄷㄷ
15:06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