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28살인데 대학 딱 일주일 다니다가 자퇴하고 스무살 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알바만 했거든
곧 서른인데 미래가 안 보이는 거야
그래서 지금 야간에 일 하면서 공부하려고 하는데 둘 중에 어디가 더 괜찮아..? 진짜 이것저것 알아보는 중이긴 한데 익인이들 의견도 들어보고 싶어서
지금 해도 늦은 나이는 아니지..?
할 거면 사회복지로 알아보고 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지금 28살인데 대학 딱 일주일 다니다가 자퇴하고 스무살 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알바만 했거든 곧 서른인데 미래가 안 보이는 거야 그래서 지금 야간에 일 하면서 공부하려고 하는데 둘 중에 어디가 더 괜찮아..? 진짜 이것저것 알아보는 중이긴 한데 익인이들 의견도 들어보고 싶어서 지금 해도 늦은 나이는 아니지..? 할 거면 사회복지로 알아보고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