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났던 사람들 보면 다 느낌 비슷함현애인 사진 보여줬는데 친구가 잉? 전애인이랑 다시 만나? 이랬을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목구비가 닮진 않았는데 풍기는 분위기가 되게 비슷함
난 항상 키 크고 등빨 있고 각지게 생겼고 얼굴 좀 까무잡잡하고 눈 올라가있고 수트나 니트 같이 깔끔한 스타일 잘 어울리고 까만색이 잘 받는 겨울쿨톤 느낌에 좀 성격 있을 것 같은 여우상 고양이상 늑대상 그 어딘가의 느낌사람들 많이 만남 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