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4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6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화장만 하면 눈 건조한 익 있어?

없나 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 아마 렌즈+마스카라가 주는 눈 부담+섀도우 가루들때문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화장이랑 뭔상관인지 눈 충혈됨 뻑뻑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장을 벗긴다고 해?? 신기하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스카라 섀도우 안하고 피부만 해도 눈 뻑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렌즈 안꼈는데도 섀도우 하면 이상하게 뻑뻑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일반인들이 왼얼사 오얼사가 있는게 신기함
12:34 l 조회 2
진지하게 여기에 주식 고수 있어?
12:34 l 조회 1
사장이 암이걸려서 못나온다는데
12:34 l 조회 2
난 걍 아무 생각이 없다
12:33 l 조회 12
와.. 촉촉한 황치즈칩 개맛있다1
12:33 l 조회 14
대학병원 간조 계약직으로 지원해보려는데 이송vs병동
12:33 l 조회 5
얼굴은 차갑다..1
12:32 l 조회 12
근데 직장인들이 주식노래하는거까진 그렇다치는데3
12:32 l 조회 24
어 쪼꼼씩 오르네
12:32 l 조회 15
부동산 가계약은 꼭 방문 안 해도 돼?3
12:32 l 조회 15
나 부러울걸??🧀🧀 (아님 말고1
12:32 l 조회 31
오늘 오랜만에 스벅 옴2
12:31 l 조회 18
회사다니고 살빠짐,,,,4
12:31 l 조회 20
또래 여직원만 있는 회사 입사했는데 힘들다...3
12:30 l 조회 42
급급급 당장 읽을 소설 추천좀!!!!!!5
12:30 l 조회 14
현차랑 스퀘어 주주는 진짜 하염없이 눈물만 나온다 ㅋㅋㅋㅋ1
12:30 l 조회 17
아니 내 토익점수 답이 없는데 이거 ㄹㅇ 어떡해? 3
12:30 l 조회 24
숏컷인데 베이비펌 하고 싶음
12:30 l 조회 6
근로소득으로 주식 마이너스 복구하는 현실6
12:30 l 조회 22
나이들수록 전문직 좋은거 체감돼???2
12:3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