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5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0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잡담] 롬앤 블루베리칩 써본사람? 나 블러셔 잘못 얹으면 불타는 고구마 되는데 | 인스티즈

이거 색 잘 받을까? 쿨톤이고 라벤더 블러셔 잘받았는데 질려서 바꿔보려고!!

대표 사진
익인1
미지근할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여름뮤튼데 저거쓰고 불타는 고구마됨 그래서 아예 라벤더로 바꿨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추천해줄만한 거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롬앤 저 라인에 ㄱㅊ은거 잇음 ㅠㅠ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바인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트로베리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바인누드였오 바인누드랑 오드밀크엿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여름뮤트인데 오드 머시기 가든 쉐도우 팔레트에 있는 것만 씀 불타는 고구마는 채도 명도 안 잡혀서 그래 중~저명도 중채도가 베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에 연하게 바르고 나왔는데 집와서 보니까 얼굴 불타있었어 한번바르고 절대 안바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추 이거 붉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여뮽인데 저거 붉고 제일 잘받는게 릴바레 라벤더블러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차라리 바인누드가 더 낫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바인누드가 더 무난하게 잘 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좀 웜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여뮽인데 바인누드 ㄱㄱㄱㄱ 난 저거 너무 촌스럽게 올라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여쿨인데 저거 내 인생 블러셔 됐는데 헤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저거 바르면 불타는 고구마라 바인누드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바인누드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ㅕ쿨라 불타는 고구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여뮤딥인데 조아함..
화사한건 블칩 자연스러운건 바인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여뮽인데 저거쓰다가 바인누드로 갈아타고 더 잘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이소 입큰 블러셔도 가성비 치고도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말고 스트로베리칩 색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불타는 고구마 되는ㄱ면 흰끼 많은 애로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여쿨라인데 스트로베리칩 인생 블러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혹시 크리니크 발레리나팝 써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웅!! ㄱㅊ긴한데 난 스트로베리칩이 좀 더 잘맞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옹..!! 고마버!! 차이를 잘 모르갰어섷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트로베리칩이 좀 더 흰끼가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거 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생각보다 많이 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거 생각보다 불타는 고구마되서 바인누드 추천!! 저거랑 섞발도 괭차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라벤더 블러셔 잘 맞으면 웜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같은 라인에 오디밀크랑 스트로베리 밀크
그거 두개 섞어쓰는데
예쁨 ㄱ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여뮽인데 바인누드 써! 바인누드도 잘못 얹으먼 불타는 고구마 되긴 해 걍 양 조절을 잘해야될듯 어떤 블러셔를 쓰던...아님 크림 블러셔 쓰고 쿠션퍼프로 두드려줘 그럼 덜 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입큰 아이시클라우디!!
여뮽 추천 블러셔 다 고구마or미지근 됐는데 얘는 예쁘게 잘올라와! 대신 양조절 필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리뉴얼 되고 붉어짐 바인누드 써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여뮽인데 인생템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새로 이사 온 동네 교통 극악이라 넘 힘듬
23:21 l 조회 1
근로장려금 심사중입니다 뜨면 나오는거야?
23:21 l 조회 2
노래추천 ph-1
23:21 l 조회 2
카톡 보내고 답장 빨리 안오면 내가 뭐 잘못했나 싶은거 찐따 특이야..?
23:21 l 조회 1
버버리 이거 들고다녀도 괜찮지..?
23:20 l 조회 2
수부지들아 여름에 파데 뭐 써? 백화점템으로 소개시켜주라
23:20 l 조회 3
근로장려금 들어오면 할일 이미 계획 다끝남
23:20 l 조회 3
이거 음침하다 vs 아니다
23:20 l 조회 11
낼 축구볼때 푸라닭 치켜먹어야지2
23:20 l 조회 7
와 진짜 연애하고싶음;;;;2
23:19 l 조회 19
시세이도 그 파데 진짜로 좋아?? 4
23:19 l 조회 7
하.. 회피형 손절했다
23:19 l 조회 9
40) 쓰레기사진) 이거 플라스틱 이대로 버려도돼? 9
23:19 l 조회 22
31살 여자인데 차없고 월세원룸사는거 좀 가난해보여??7
23:19 l 조회 27
딱 사기의 덫까지만 가고싶다
23:19 l 조회 5
외모가 전부다 이런말 들을때마다3
23:19 l 조회 11
istp 썸남 답답해죽어버리겠네 얘네1
23:18 l 조회 8
다른사람 편하게해주는사람이 보통 은근하대 많이당해?
23:18 l 조회 7
집에서 마라탕 국물 어떻게 버려??2
23:18 l 조회 18
뚜벅이 기차여행 하려는데 교통 좋은 지역 추천 해주라6
23:1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