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58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토너패드너 수분크림 같은거
소분안하고 그냥 집에서 쓰던거 통째로 들고가는 사람 많니?
ㄹㅇ 처음보네
친구랑 여행 왔는데 옆에서 덜거럭 거리는게 왜이리 거슬리는지 모르겠네ㅠㅠ ...
1박2일인데 무슨 이민 가는 사람 마냥 짐을 두 보따리 챙겨오냐
대표 사진
익인1
엉ㅋㅋㅋㅋ 나.. 귀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분하기 귀찮은건 걍 들고갈 때 있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빌리는것보단 낫지 않냐 내친구는 그 행동도 안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래놓고 선크림 안챙겻다고 빌려달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 괜찮네 그 하나만 빌리면 난 달라졌네 하면서 박수치기 가능 내친구는 다 빌려달라해 야발 ; 웃긴건 지 색조화장은 다 챙겨 와놓고선 스킨로션은 안가져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리바리 쓸데없는 짐 챙길 시간에 눈치는 왜 안챙기는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리얼씹하 ㅋㅋㅋㅋㅋㅋ진짜 눈치는 왜 안챙기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통으로 가져가긴하는데 몇개 안가져가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소분 안하고 걍 들고가는데....소분하는 게 더 귀찮음
너가 그 친구 별로 맘에 안들어하는듯...별것도 아닌데 하나하나 다 맘에 안드는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맞아 나만 길 찾았거든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 그럼 맘에 안드는거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분하는게 더 귀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다른 이유 때문에 마음에 안든다 해야지ㅠㅠ 왜 통으로 들고 다니는 사람 이해 안간다는 식으로 얘기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덜그럭 거리는 소리가 넘 거슬렷움 ㅎ 이래놓고 지 팔 탄다고 내 샘플 선크림 빌려달라하고~ 통으로 들고다닌것도 이해 안가긴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기 직전에 팩하면 담날 아침에 얼굴 촉촉해
14:20 l 조회 1
난 낚시하는 사람들 중에 이런 사람 솔직히 이해못하겠음
14:20 l 조회 2
entj들이 싫어하는 거 있어?
14:19 l 조회 3
호감 가던 남자가 살집있다 라고 했다
14:19 l 조회 8
하닉은 코인인가 주식인가1
14:19 l 조회 4
카페 알바중인데 외국인들은 한국말 쓰려는 의지가 없네3
14:19 l 조회 18
익들아 피부과 정기권 결제면 이거 어떻게 소모해야해❓️❓️❓️
14:18 l 조회 7
스킨안바르고 로션이나 크림만 바르는익 있나7
14:18 l 조회 11
오전 내내 평단 아래에 있다가 갑자기 평단 위로 올라왔는데
14:18 l 조회 9
아줌마년들 싫다1
14:18 l 조회 22
사무보조 vs 카페 직원 뭐가 나을까3
14:18 l 조회 12
코엑스 도서전 오늘 아침부터 간 사람의 후기1
14:17 l 조회 9
진지하게 살 빼는 꿀팁 좀6
14:17 l 조회 11
근데 직장인 나름 나쁘지 않은듯3
14:17 l 조회 16
삼전으로 400 벌었다..
14:17 l 조회 20
근로장려금 26일에 들어와?1
14:17 l 조회 12
인스타 친구 망신살 ㄹㅈㄷ다 ...(캡처ㅇ)14
14:17 l 조회 56
임신하면 엄마가 잘먹고 잘자는게 좋은거 같아1
14:17 l 조회 9
가족 여름휴가 콘도가 나을까 호텔이 나을까4
14:16 l 조회 14
나 생리 6일 전인데 너네도 이래? 2
14:1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