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5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한화 야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1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지금 거의 2년 다되가는데 못잊는중…
중간중간 다른사람 소개받아서 만나봤는데 도저히 
그사람 대체 할 사람을 못만나봄…. 
이거 어떡함 ? 
대표 사진
익인1
3년... 새연애하고 잊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한 3년? 그냥 내 인생이 바빠지고 다른거 신경 쓸 여유가 없어지니까 잊혀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잊는데 오래 걸리는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지금 다 잊혀지고 생각해보면 3년을 못잊은게 그 사람이 그리운건지 그때 행복했던 내가 그리운건지 잘 모르겠당 어찌됐든 그 사람이 좋았으니까 그때 나도 그리운거겠지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도 그때 그시절이 그리워서 못잊는건가 싶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와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난 6개월 만났는데 헤어지고 잊히는데까지 3년 걸린거같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스 ㅠ 되게 좋인했나보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첫연애이기도했고 그때 만난 남자가 워낙 쓰레기였는데 … 잘 못잊은게 아쉬워 돌아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마이갓 여섯달이라고 적으려 들어왔다가 놀라고 가요.... 난 되게 오랫동안 못잊었다 생각했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사람마다 다르니까ㅠ
그래도 좋겠다 일찍 잊은편이라 ㅎ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년? 근데 가끔 인스타 구경하면 처음으로 돌가간 기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년~~~!!.. 심지어 다른 사람이랑 결혼 준비 하다가 도저히 못잊겠어서 엎고 혼자 지내는중이야 ㅋㅋㅋㅋ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미촛다… 결정 쉽지않았을텐데…
너의 마음 존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1년동안 못잊다가 지금 새로운 사람이랑 썸타는데 잊혀지는거 같아
그 1년동안 스쳐간 사람만 6~7명인데 드디어 엑스를 잊게 해주는 사람 만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도 6~7명 만났는데ㅠ 잊게해줄사람 만날수있겠지? ㅠ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ㅜㅜㅜ 나는 진짜 그동안 수많은 썸붕에 썸붕에 썸붕을 맞이했고 다 내가 감정이 안가서 그랬는데 지금은 진짜 관심 가는 사람 생겨서 썸 타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되길바랄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년 만나고 반년? 소개 받아도 걔랑 비교 되니 연애 시작 못하다가
지인 소개로 괜찮은 사람 만나니까 씨앙 개놈짜싁이였네 하고 잊혀짐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도 괜찮은사람 만나고싶다 간절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잊고싶어서 당연한 것들 ㄹ다했어
다 아는거
운동 pt주2회 하고 피티 없으면 헬스장 출석
친구들도 나 힘든 거 알아서 계속 만나줬고(이건 친구들이 날 위해 해준 거ㅠㅠ 넘 고마워서 평생은혜)
시술 ㅋㅋㅋㅋㅋㅋ기본 적인것들 ㅋㅋㅋㅋ외적 투자
꾸준한 소개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돜ㅋㅋㅋ ㅠㅠ 근뎈ㅋㅋ 가끔 현타와ㅋㅋㅋ 아둥바둥 사는거같아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다른 사람 만났는데 그사람 생각나서 금방 헤어진 적도 있다,, 그만큼 잘해주고 나 엄청 좋아해준 사람이었는데 어쩌다가 결혼 한다는 소식 듣고 그때부터 서서히 잊고 지금은 괜찮아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상황이 비슷하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빨리 잊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1년 반째 못잊는 중 ..... 걍 그러려니 하고 살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러는즁..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왜 잊혀지는게 아니라 미운마음이 들지? ? ?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오늘 아침도 저주했어..
눈뜨자마자.. 그생각부터 들더라
진짜 한심한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개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7년 사귀구 헤어진지 3년차인데 아직도,,,그립긴 해
매일매일은 아니어도 주기적으로 생각나고 미친듯이 연락하고 싶어질때도 있고,, 언제쯤 사그라들지 모르겠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비슷하다 장기연애도…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수 가전 이번에 했는데
11:07 l 조회 1
하하 나는 닉스있음청년
11:07 l 조회 4
하닉한테 월급 역전됐다 ㅅㅅㅅ
11:07 l 조회 6
혹시 취업하고 한 달? 정도 됐는데 졸업식 가야돼서 연차 쓰는거 오바야...?
11:06 l 조회 5
근데 말랑이 나 무인문구점에서 3천원에 산건대
11:06 l 조회 3
애인한테 기분 나쁜 거 얘기해?
11:06 l 조회 6
지금 30대후반 40대초반이 개꿀세대인듯 2
11:06 l 조회 6
주식이라는게
11:06 l 조회 12
40살 키크고 잘생긴 남자 20살 여자가 대시함 4
11:06 l 조회 11
진심으로 러브버그 공포증있는데 일상생활을 못 하겠어
11:06 l 조회 6
직장동료 소개팅으로 사귄건 4개월인데 헤어졌거든?
11:06 l 조회 12
삼전 2주 샀는데1
11:06 l 조회 12
이번주 월드컵은 좀 기대된다
11:05 l 조회 7
일본 축구 개잘하네4
11:05 l 조회 10
주식방에 가서 주식글 써야하는 이유
11:05 l 조회 13
인간은 이악물고 독하게 한다면 안될게 없구나,,,, ㅋㅋㅋ진짜 레전드
11:05 l 조회 15
홍명보 개같다
11:05 l 조회 11
괜찮다 !!! 걱정말자 !!!
11:05 l 조회 8
삼성 계약학과5
11:03 l 조회 26
알바하는데 단골아저씨가 갈수록 친한척하고2
11:0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