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6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8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잡담] 네일 너무 오래해서 손톱 착색 된거 처음 봐..ㅋㅋㅋㅋ | 인스티즈

조명 때문에 사진에서 잘 보이지는 않는데 끝부분이 주황색임..

네일 노랑색으로 5주 정도 했다가 손톱 찢어져서 이번에 걍 완전 제거 했는데 손톱이 얇아지기도 해서 네일 착색 된거 같다 하심ㅋㅋㅋㅋㅋㅋ


네일 3년 했는데 이런 적 처음이다.. 손톱이 많이 상했나봐

10손가락 중에 절반이 저럼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으엥 괜찮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일쌤이 구냥 착색 인거 같다고 손톱 자라면서 사라진다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라면 사라지는건 맞는데.. 네일 상품의 문제는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 내가 가던 샵 말고 다른 샵에서 해서 잘 모르겠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착색맞아??? 곰팡이 일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쌤이 착색된거 같다고 했는데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젤네일이야? 나 5주정도해도 저렇게 착색된적은 없는데 왜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ㅠㅠ 나 항상 5주 단위로 가는데 이런적 처음이긴 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청얇아졌당 뒤에가 비칠정도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곰팡이 같은데
베이스네일까는데 착색이될리가 없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근데 손톱 진짜 진짜 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베이스 까는데도 착색이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네일쌤 말로는 손톱이 너무우 얇아서 착색인거 같다 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위에 익인이들 말처럼 곰팡이 가능성도 있어보여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박이다와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에 나 1달 반 하고 있었을 때도 안 그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반대로 햇빛 못봐서 하얗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네일 한번도 안쉬고 3년정도 했다가 손톱 못쓸까봐 3주전부터 생손톱으로 사는중인데 저렇게되고 좀만 기르면 찢어지고 난리부르스야 우울모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손톱 계속 찢어져서 살도 찢어지고 난리남..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3년동안 3주간격으로 교체해서 그나마 오래 버틴거였어…요즘 생손톱으로 지내는데 2일마다 손톱깎이로 조금 자라면 바로 잘라 ㅋㅋㅋㅋㅋㅋㅋ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그러다가 바디 너무 짧아져서 위에 투명젤로 두께감있게 덮고 기르고있어ㅜ다 잘라내기전까진 이렇게 하고 아예 생손톱으로 지내는게 나을거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네일이 착색이 될수가있는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곰팡이는 아닌거같고 착색 맞는듯 제품에 따라 착색되는 것도 있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곰팡이는 아닌듯 베이스 제품이 뭐냐에 따라 착색 가능성 있지 컬러가 진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영양제 일주일에 한번씩 지우고 새로 발라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3주에 한번 자르고 5주차에 바꾸는데?? 한번도 그런적 없어 곰팡이일거 같음
난 서비스직이라 네일 안쉬고 몇년째인데 착색이라는 소리 처음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떻게 그렇게 오래 하나요 ㅠㅠ 손톱 영양제 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난 손톱에 큐티클오일 바르는거밖에 없어
근데 네일 바꿀땐 무조건 5주에 한번 바꿔
손톱 깎을때도 네일샵 가서 자르고 탑젤? 그거 한번 더 발라서 램프에서 쬐어줘 그럼 다시 달라붙어 ㅎㅎ
내가 지키는건 큐티클오일+3주차 손톱 자르고오기+5주에 바꾸는건데 그 이하로 바꾼적은 한번도 없오
나 오늘 네일샵가서 자르고 왔는데 이건 곰팡이 아니고 베이스젤을 똑바로 안발라서 그런거라네 ㅠㅠ 사장이 자기가 잘못해놓고 손님 손톱 탓하는거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마워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주에 젤네일한 손톱을 자른다는 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 3주차에 젤네일 손톱 자르고와
근데 이거 집에서 안자르고 네일샵 가서 케어비용 내고 자르고오는거야
그럼 탑젤?? 마지막에 굳혀주는거 그거 한번 더 발라주는데 그러면 다시 달라붙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저랬어 ㅜㅠ 지금은 나아져서 다시 네일 하는데 손톱 지우고 네일샵 언니랑 나랑 서로 놀람
지저분해보여서 영양제만 일주일에 한번씩 바르고 버텼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옛날글이지만.. 착색일수도 있긴함 제품에 따라서 유독 착색 되는 제품이 종종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펑거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하닉없어서 우울한 친구들아
8:54 l 조회 1
컴활 2급 필기 균쌤 강의 들으면 커버 가능해?1
8:52 l 조회 5
근로장려금 새벽에 들어왔었네
8:52 l 조회 3
현대 날아오르자
8:52 l 조회 8
생일선물로 유산균 받으면 어떨거같애?5
8:52 l 조회 24
찐친 병문안 글 보니까 생각나는데
8:51 l 조회 8
기타 독학으로 하기 많이 어려울까? 2
8:51 l 조회 4
집에서 기초 튼튼하게 해도 한시간 넘어서 베이스 깔면
8:51 l 조회 4
워우 하닉 2일전에 250일때 추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8:51 l 조회 55
올영 하루하고 그만둘건데2
8:51 l 조회 19
너네 본가에 김치냉장고 같은거 사면 돈 누가 냄? 2
8:51 l 조회 10
오늘 플 예상 : 주식 -> 월드컵 -> 주식3
8:51 l 조회 12
엔비디아 후…
8:50 l 조회 11
원래 상사들도 짜잘한 실수 많이 함? 3
8:50 l 조회 9
인티보고 주식하는 사람들은 모지리같음
8:50 l 조회 25
29살 익 23살한테 번호따임
8:50 l 조회 28
작고 소중한 근로장려금 들어왔네11
8:49 l 조회 25
본인표출젤네일사고싶은데 색추천해줘
8:49 l 조회 18
여름옷은 싸구려일수록 시원하네...1
8:49 l 조회 12
6일 일하는거 진짜 힘들다...
8:4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