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6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하루종일 암것도 안 먹고 삼겹살 한끼 먹을라고.. 폭식 안할거고 딱 배 차면 그만 먹으려는데 ㅜㅜㅠㅜㅜ 안 좋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먹어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꺅 행복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점심 일반식 저녁 삼겹살+밥+된찌 먹어도 그담날부터 다시 관리하면서 아주 유지잘함
먹는거 너~~~~~무 신경쓰진 않아도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탄수 최대한 먹지 말고 고기랑 쌈채소 많이 해서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쌈채소 왕창 먹어야지.. 버섯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름 잘빼서 먹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코기 위주로 먹음 ㄱㅊ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먹으라고 가끔 못굽는 사람들 있더라 기름 녹이는게 뭔지 모르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비계 물렁한 거 싫어해서 원래도 좀 바싹 익혀 먹긴 한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삼겹살만 먹으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왕 먹는김에 너무 아쉽게 먹지말고 많이먹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삼겹살 칼로리 겁나 높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한끼만 먹으려고 ㅜㅜㅠ 가족 외식하는데 삼굡살 먹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냉면 볶음밥 안먹으면 한끼정도는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기 야채 버섯만 먹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탄수 안챙기면 삼겹살 괜츈 쌈 많이 먹고 하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쌈 짱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끼는 갠차나 먹고 싶은 거 먹고 운동하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근데 난 밥 없음 고기 못 먹는데 밥을 안 먹는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흰쌀밥에 삼겹살 너무 좋아해…….. ㅜ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먹자고 하면 나 너무 악마같니.....
반공기 먹으면 ㄱㅊ은데.... 나도 밥 먹고 다이어트 잘만 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심상 현미밥으로 머거볼까…? ㅎㅋㅎㅋㅋㅎㅋ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로콜라랑 같이 먹으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로콜라가 있어서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ㅊ머거도돼!! 대신 야채랑 꼭 같이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쌈야채 짱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밥 먹고 싶음 현미밥으로 반만 먹어!! 나도 삼겹살이랑 현미밥 130g 먹고 살 잘 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삼겹살 먹고 잘만뺐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행복해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ㅊㄱㅊ 난 한끼로 삼겹살에 밥까지 볶아서먹었음
아직까지 살 잘빼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어제도 한끼 머것는데 안 빠지뉍…!!! 오래 두고 봐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탄고지 할때 삼겹살 배터지게 먹고 11kg 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식단 어케 했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루 두끼 먹었는데 탄수화물 적게 먹고 고기 진짜 배터지게 먹음.. 진짜 별거 없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머거 탄수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흰쌀밥 안먹으면 다이어트 잘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먹어도 돼~!! 나 삼겹살 먹으면서 살 잘만 뺐당 대신 탄수는 안 먹구 버섯이나 쌈 많이 싸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착하다 고마웝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뭐든지 먹고 싶으면 적당히 먹고 다음날부터 다시 클린식하면 괜찮더라 나도 다음주에 삼겹살 먹으려고 벼르고있음 후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고기먹으면서 10키로뺌 밥만 진짜 소량으로 먹으면 매일 먹어도 돼! 운동필수 한끼만 먹지마 기초대사량 낮아진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ㅊ 스트레스받을 바에 좀 먹고 행복하게 빼는 게 더 예쁘게 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됨. 쌈장 말고 소금에 찍어 먹고 밥 같은 탄수화물이랑 같이 먹지 말고. 포만감도 오래 가고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차피 뭐든 양조절 싸움이야ㅋㅋㅋ 흰밥 쌈장 고추장 이런거 먹어도 잘 뺌ㅋㅋㅋㅋㅋ
하루 고지방 + 탄수 조합 먹어도 바로 식단 잡으면 문제 없으니 걱정 말고 드세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탄수양 좀 줄이고 야채많이해서 머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탄고지 레쮸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 찡찡거리는 여자는 남자가 필요없다 이거 맞는 말 같음
11:12 l 조회 1
포케집에서 포케 섞어먹기 힘들어서 직원한테 섞어달라고 하면 진상이야?
11:12 l 조회 1
근데 난 헤어지면 좀 지나면 꼴보기싫어서 언팔하고싶어지는데
11:12 l 조회 1
주식의 장점 입맛 싹 사라짐
11:12 l 조회 1
남자 30대면 반바지 못 입음???
11:12 l 조회 1
문신한 사람들은 좀 문란하거나 발랑까진사람이야?
11:12 l 조회 1
약간 남미새같으면 아들맘상~ 이러는듯
11:12 l 조회 2
나 밥 먹을 때 불편한 얘기하면 바로 체함... 나만 그래?
11:11 l 조회 6
익들은 생일선물로 밥 사주면서 내가 가지고 있는 키링이랑 같은 키링 주는거 좋아?
11:11 l 조회 4
디제잉배우는데 음악 디깅하고 있다보면 번아웃옴
11:11 l 조회 7
퇴사할건데 언제 말씀드릴까? 6
11:10 l 조회 13
빠른은 몇살이냐고 물어보면 뭐라고 말해?4
11:10 l 조회 16
변기도 나중에 더 좋은 모습으로 진화할 수 있을까?2
11:10 l 조회 16
아이폰 17이랑 17프로 카메라 머가더좋음 ??9
11:09 l 조회 17
면접 준비기간 하루밖에없었는데 ㅠ 망한듯
11:09 l 조회 9
실시간 환율 국격 1550.078
11:09 l 조회 37
마50 물려 있는 주식 어떡하지1
11:09 l 조회 15
주식 조금만떨어져도 징징거리는 사람 많네2
11:08 l 조회 23
빨리 점심 먹고 싶다
11:08 l 조회 6
애플 팀쿡이 반도체 까서 지금 반도체 하락하는거임1
11:0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