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쪽 채용공고가 너무 안올라와...자리가 없나봐...
역대급으로 취준하면서 힘들다... 원래 마음만 먹으면 2~3주 이내로 입사했는데ㅋㅋㅋㅠㅠㅠ 요즘 진짜 취업하기 힘든가봐
소형가전제품 단순조립 일이라도 해볼까... 월급도 솔직히 더 많이 받고 통근버스도 있음...일도 쉬운데 전공보다 월급이 높은게 현타온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전공쪽 채용공고가 너무 안올라와...자리가 없나봐... 역대급으로 취준하면서 힘들다... 원래 마음만 먹으면 2~3주 이내로 입사했는데ㅋㅋㅋㅠㅠㅠ 요즘 진짜 취업하기 힘든가봐 소형가전제품 단순조립 일이라도 해볼까... 월급도 솔직히 더 많이 받고 통근버스도 있음...일도 쉬운데 전공보다 월급이 높은게 현타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