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6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6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서류 합격하는 사람들부터 대단해보임 

직장인들 대단해보이는 건 취업 초중반에 그랬는데 장기화되기 시작하니까 직장인들은 무슨 이제 서류 합격하는 사람들부터 대단해보임 직장인들은 걍 다음 단계인 수준..ㅋㅋㅋㅋㅋㅋ큐ㅠ

진짜 서류 합격 잘되는 사람들 어떻게 그러는 걸까...20프로만 넘어도 진짜 대단한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왘ㅋㅋ 진짜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눈을 최대한 낮추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 정도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너원래기준보다 훨더중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넣은 곳보다 더 낮은 중소는 없을 것 같은데..ㅋㅋㅋㅋㅋ큐ㅠ 전에는 안썼는데 이제는 직무만 맞으면 넣긴 하는데 연락 안오더라고 내 직무가 직무 적합성을 너무 많이 보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무 정해놓고 그거에 맞는 역량 쌓으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역량? 인턴같은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무에 맞는 전공으로 대학 졸업하고 학점 높게 받고 자격증이나 대외활동, 인턴, 부트캠프 등등 준비하고... 이걸 한 분야로 꾸준히 몇 년 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접은 뭐 계속 보는 거면 곧 취업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나도 포기하고 싶음..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 진짜 그러면 너무 힘들 듯..그나마 나는 압박주는 사람이 없는데도 눈치보이고 걱정되는데 압박주시는 거면 진짜 힘들 것 같아 압박 준다고 되는 게 전혀 아닌데...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ㄹㅇ 서합되기도 어렵더라.. 작년 초까지만해도 이 정도 까진 아니였는데 너무 안 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거의 15개 이상 써야 겨우 서합 하나 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쓸 정도의 공고가 많은 것도 아니라서 더 희망이 안보임 서합이 잘 안되면 공고가 많던가 공고가 없으면 서합이라도 잘되던가 해야하는데 둘 다 노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눈 낮춰서 난사하면 붙긴붙더라..
대신 최종에서 떨어짐ㅋㅋㅋ큐ㅠㅠ그때 오는 자괴감이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ㅋㅋㅋㅋㅋ 나도 서합 진짜 안됨 10개 넣으면 두개 될까 말까고 이력서 안 보는 곳도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기준 익인이 서합률도 높다...큐ㅠㅠㅠ아 슬퍼 나는 15개는 넘게 써야 하나 오는 수준 하..진짜 취업 가능할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ㅋㅋㅋㅋㅌ 난 공시시절 공무원 존경한다 생각자체를 안 했는데 동사무소를 가든 그냥 경찰을 보든 다 와… 진짜 개멋진 사람들이규나 생각해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사람인으로 넣으면 진짜 연락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 어디로 넣으면 좀 많이와?? 난 사람인으로만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회사자체 채용홈페이지로 넣는곳이 합불연락 잘오더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기 공고도 잘 안뜨더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인정..서류 다 광탈해서 허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10곳도 겨우 넣는데 서합도 안 되니까 미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3번 떨어진 회사에 4번째에 붙음 그 사이에 조직개편되고 새로 온 상사가 나 4번이나 넣는 거 보고 뭘해도 되겠다고 뽑았대 ㅋㅋㅋㅋ 타이밍도 있어.... 스펙은 다를 게 없었거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심부볼때매 울쎄라받으려하는데
12:39 l 조회 2
얘들아 나 몽총해서 그런데 40도짜리 술 1잔 = 20도짜리 술 2잔이야? 4
12:38 l 조회 20
와 근데 주식 안하면 바보 글 올라오면 ㄹㅇ 고점이네
12:38 l 조회 16
로테이션소개팅 다른건 모르겠는데
12:37 l 조회 23
주식 수익으로 해외여행 예약했옹1
12:37 l 조회 21
너네 핱시같은 연프 나갈수있음 나갈거?4
12:37 l 조회 10
작은아씨들 같은 영화 너무 좋음
12:37 l 조회 5
마트에 카드를 꽂아두고 가버려서 다른사람이3
12:37 l 조회 15
수도권 사람들이 부러운게2
12:36 l 조회 23
민주당이 왜 요즘 이재명하고 반대노선 타는거야?2
12:36 l 조회 12
짝남으로 5년 썸남으로 3년 장장 8년 끝에 남친이 됐다4
12:36 l 조회 20
토스증권 쓰는애들아 매도예약 밤에 걸어놨으면 프리장에도 체결돼?
12:36 l 조회 6
정보/소식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12:36 l 조회 14
스텐 텀블러 다들 얼마나 사용하고 바꿔? 3
12:36 l 조회 7
근데 내친구는 진짜진짜 좋은사람인데 친구 0명이야3
12:36 l 조회 25
샐러디 첨가보는디 뭐먹어야돼? 4
12:35 l 조회 12
하닉 260뚫렷다 ㅋㅋ 미친1
12:35 l 조회 83
맥북 걍 배송시킬걸…
12:35 l 조회 10
집에서만 있어도 선크림 발라?4
12:35 l 조회 13
구라 아니고 불닭 소스 잃어버림2
12:3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