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에서 다 떨어지고 너무 스트레스 받는데
약속 잡혔거든 그냥 안나가고 싶어져
마음 한켠에 불안감도 있고 , 또 곧 면접보러가야하는데
만나서 노는 게 맞나 싶고 (물론 그냥 저녁식사 약속이긴해)
마음이 여유롭지 못하니깐 혼자 있고 싶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최종에서 다 떨어지고 너무 스트레스 받는데 약속 잡혔거든 그냥 안나가고 싶어져 마음 한켠에 불안감도 있고 , 또 곧 면접보러가야하는데 만나서 노는 게 맞나 싶고 (물론 그냥 저녁식사 약속이긴해) 마음이 여유롭지 못하니깐 혼자 있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