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70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7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랑 영상통화 하는데

자꾸 나한테 시선 안맞추고 뭐 카톡 답장하는듯해서

너 누구랑 연락해? 

이러니까 "회사 동료(이성)한테 내가 일 부탁했는데 그거 얘기하느라 잠시 대화 좀 몇마디 주고 받았어"

이러는거임

근데 난 나랑 영상통화하면 나한테 집중해야한다고 생각하고 그것도 이성이랑 내 앞에 두고 대화를 한다는게 이해가 안가서 좀 짜증냈거든

중간 중간 피식하면서 대화한거같은데 업무얘기만 한거 맞냐 이러니까

"질투되는구나, 아니 그냥 내가 일 부탁해서 어쩌다 보니 대화 몇마디 나눈거라니까, 앞으로 조심할게" 라는 소리 듣긴했는데 지금도 꿍함

짜증나

대표 사진
둥이1
일 부탁해서 카톡하는 거면.. 너가 에민한 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업무얘기만 하고 끝내면 되는데 갑자기 서로 일상얘기 몇마디 주고받았데잖아 왜 해 그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래서 너가 불편해해서 조심한다고 했잖아 ,, 걍 이성으로 생각하지 말고 직장동료로 생각하고 봐봐 그게 아직도 꿍할 일인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영상통화에만 집중할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굳이 통화하는 도중에 급한 연락 아닌거면 나중에 했어도 좋았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순간 기분 나쁠 순 있을것같아 근데 그거가지고 계속 꿍해있는건 조금 어려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적당히 하입시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오 개예민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직장이면 어쩔 수 없지 ㅜ 그렇다고 남친 입장에서 오 우리 일상대화는 하지 맙시다 이럴순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에고...... 약간의 자존감 문제같다 내가 그런데 저게 뭔 상황인지 일단 내가 모르는 상황이라 반드시 내 생각이 맞았다거 할 수도 없는 거고 애인이 영통 중에 업무 대화하다가 일상 대화 한두마디 나눴다고 내가 뒷전으로 밀렸다는 말이 아닌데 그렇게 받아들여서 삔또 나가는 거거든 나중에 보면 내가 진짜 못나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어우 난 이런 연애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예민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진짜 이건 나만의 이별 팁인데.. 걍 나한테만 적용될 수도 있음 ㅠ16
06.12 21:50 l 조회 1978
30대 익.. 호감있는 사람한테 영상 보낸거 괜찮을지 봐주라 ㅜ11
06.12 21:42 l 조회 367
하 애인한테 직장에서 스트레스 받은 얘기 했는데 공감능력 진짜…6
06.12 21:40 l 조회 162
애인이 자꾸 알람 안맞추고 자는게 너무 스트레스받고 식으려는데 내가 예민해? 9
06.12 21:39 l 조회 81
아닌거 아는데 보고싶고 마음이 가13
06.12 21:38 l 조회 735
남자는 안정감 느낄 때 살찐다는 말 ㄹㅇ 어이없는 말인듯3
06.12 21:37 l 조회 241
회피형 만나면 어케되는지 알아??2
06.12 21:37 l 조회 157
연애중 생각할 시간 일주일 달래 5
06.12 21:34 l 조회 83
난 이렇게나 답답한데 뭐가 그렇게 행복할까ㅠㅠㅠㅠ1
06.12 21:31 l 조회 52
타로 너무 잘 맞아 소름돋는다7
06.12 21:27 l 조회 164
안정형도 보통 화 내긴 하지?3
06.12 21:24 l 조회 121
짜증난다 ㅋㅋㅋ 내가 애도 아니고1
06.12 21:19 l 조회 77
호감인데 피하는 사람 있어? 9
06.12 21:16 l 조회 174
타로 보다보니깐 갑자기 깨달은 게 그 사람이 내 첫사랑이었나 싶네 ..
06.12 21:14 l 조회 21
상황땜에 헤어져서 안잡을줄 알았는데 잡네;;4
06.12 21:12 l 조회 131
이별 일주일밖에 연락 안 했는데도7
06.12 21:08 l 조회 175
사친 많은 사람은 연애 상대로 힘들까?9
06.12 21:07 l 조회 114
애인폰에' 위챗' 이라는 어플 알람이 뜨는데20
06.12 21:06 l 조회 4568
소개팅하고4번째 만남인데 (남자입장이필요해)
06.12 21:05 l 조회 79
장례 치른 익들아 마음 언제 추스러졌어?
06.12 21:01 l 조회 32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