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7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거래처나 상사들한테 얘기할때 
막 지나치다 싶을정도로 공손하게 얘기하고 
너무 기는것 같은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어 
괜히 나랑 비교될까봐 나도 그렇게 말해야되고
아 너무 짜증남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너가할래? 누군가는 해야될텐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그렇게 하는게 아니라 그 사수만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싸가지없다는 말 나오는 것보다 저게 그냥 나을 수도 있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말인지 알거같다 난 그런인간들 개싫음; 지금도 그런사람있어 비굴하게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너무 저자세로 하면 내가 그 일을 인수인계 받았을 때 내 태도도 그렇게 해야되나 하고 고민하게 되잖아 짜증날 수 있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너무 불편해졌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1:29 l 조회 1
한국인 남자한테 이제 안설레는데 어카지;;ㅋㅋㅋㅋㅋㅋ
1:29 l 조회 1
혹시 최근에 감기걸린 사람? ㅜㅜ
1:29 l 조회 1
아 서울에 아파트 사고 싶어요^^
1:29 l 조회 1
동성(女) 사랑 보고싶다
1:29 l 조회 1
17만원 얼마나 된다고 버릴수도 있는 금액이지1
1:27 l 조회 14
편의점가서 뿌셔뿌셔 사올까 라면이랑1
1:27 l 조회 4
99에게 03이 어리게 느껴짐?2
1:27 l 조회 22
여름느낌? 일본 영화나 드라마 추천해주라 2
1:26 l 조회 8
엄마도 아빠도 내편이 아니면 어떻게 해야해?2
1:26 l 조회 11
미국이랑ㅇㅣㄹ본중에 어디가 더 성에 열려있음?1
1:26 l 조회 13
알바중에 단골이 찝쩍대면 어떡해? 2
1:26 l 조회 12
무슨 색이 예뻐?? 1
1:26 l 조회 12
인프피 들아 들어와봐 ㅜ4
1:26 l 조회 13
해외거주 해외익 고백하자면2
1:26 l 조회 10
담주에 불닭냉면 끓여먹오야징1
1:25 l 조회 5
결혼식할때 단체사진 가족만 찍으면 안되나ㅠ2
1:25 l 조회 6
한달에 커피값 27000원 ㄱㅊ지…?2
1:25 l 조회 14
30대가 어리진 않지3
1:24 l 조회 15
내가 맨날 로또 사는곳... 1등 한번도 안나왔던곳인데 이번에 1등 나왔네
1:2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