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7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두산 삼성 T1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사료편식? 고치려면 우선 간식 주지말고 배고픔을 느껴봐야한다고해서 하루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겁나 일주일 굶은것처럼
힘없이ㅜ축쳐져잇다ㅜㅜ 원래 이러나배고프면 ㅜ근데 또 사료주면 안먹어 ㅜㅜ 지독한 편식쟁이....

배도 홀쭉하거 꼬르륵거리는데도 안먹는다고 고집부리는데 참아야겟지ㅜㅜ 여기서ㅜ간식주면 또 사료안먹겟지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사료 여러가지로 먹여봤어? 샘플 구매할 수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료 바꾼거고 걔중에서 젤 잘먹긴 하는건데 평소에 엄마가 고구마같은 간식을 좀 마니 줘서 그런거같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하 ㅠㅠㅠㅠ
간식을 아예 끊고 사료만 줘야할것 같은데 습식사료도 있으니 습식이랑 조금씩 섞어서 줘봐
나도 사료편식 심한 강아지 사료만 먹는거 찾기까지 1년 반 걸렸는데... 별의별 사료 다있더라고
간식같이 말랑말랑한 소프트사료 / 동결건조사료 / 에어드라이사료 / 습식사료 기타등등
맞는 사료 있을거야 펫프렌즈같은 데서 샘플만 주문해볼수 있어서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혹시모르니 샘플 더 주문더 해보고 굶겨도 볼게ㅜㅜㅋㅋ 고마어푸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화이팅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료 바꿔바 맛없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 사료 먹여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섞어서먹여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고양이 식이전환 한다고 중간중간 간식용 캔 하루에 20g만 주면서 한달 굶겨봄 결국 내가 이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료가 진짜 입에 안맞을 수도 있어ㅠ 울집 강아지도 사료편식 많이 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굶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루 이틀 밥 안 먹는다고 큰일 안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일단 아무것도 멕이지 말어… 잘 먹다 그런거면 배거파지면 알아서 먹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다둘 고마어ㅜㅜㅜ 내가 갠히 안쓰러워서ㅜ더불쌍해보이나바ㅜㅜㅜ 이 고집강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더 굶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 집 강쥐랑 똑같네.. 난 내가 못 보겠어서 간식 좀 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지금은 그냥 습식이랑 섞어서 사료 주는중 하루에 한끼 먹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복 토해도 맘 약해지지마
울애기두 그래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이구 넘 안쓰럽겠는걸... 그래도 어쩔 수 없지 간식맛 들이면 사료 먹이기 정말 힘들다더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울집강쥐랑 똑같음 ㅜㅜ 이제 나이두 많아서 잘 먹어야되는데 사료 너무 안먹어 ㅠㅠ 예전에 굶기다가 실패한 전적이 몇번이나 있엌ㅋㅋㅋㅋ 다시 시도해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물 살짝 넣어서 전자레인지 돌려서 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린 걍 그래서 간식 썰어준다 ㅠ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굶기면서 했는데 결국 또 똑같아지더라고 그래서 화식으로 바꾸니까 걍 잘 먹드라 비싸서 문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울강쥐는 그래서 유산균 섞어주니까 잘먹더랑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다 공복 토하면 마음아픔 근데 지면안돼 배고파야 먹지 간식도 주지말고 아무것도 주면안됨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ㅠ 넘어가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악 힘든 거 알지ㅠㅠ 독하게 맘 먹어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단 계속 그렇게 해봐 원인은 고구마 같은 간식 같으니까 난 초반부터 너무 맛있는 사료 찾아 먹이는건 비추천 나중에 나이들어서 아프면 입맛 없어서 더 안먹게 되는데 그 때 난감해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 진짜 자식 키우는 건 너무 힘들다...ㅠㅠ 애기 편식하지 말구 빨리 밥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밍 ㅜㅜㅜㅜ 난 강아지 안키우는데 맘아프겠다... 하지만 미래를 위해...... 강쥐도 쓰니도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 강아지도 그랬었는데 그 시기만 지나면 편식 안해 요즘은 밥 주면 바로 순삭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고 더 굶겨야해.... 마음찢어져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그냥 울 강아지 하고싶은대로 다 해줌.. 건강 많이 안 상하는 정도로 ㅠㅠ 강아지 수명 얼마 길지도 않은데 그냥 하고싶은거 다하게 해주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울 강지는 그래서 곤충사료로 바꿈ㅠ 이건 좀 잘먹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그거 진짜 맘 아프지... 전자레인지에 사료 10초만 돌려서 줘봐봐 울 집 강아 편식할 때 따땃하게 데워주면 먹기도 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우 마음아프겟다ㅠㅠ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강아 왜 밥 안 먹어서 엄마 속을 썩이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집 고양이도 갑자기 편식해서 고민이다... 사료 안주면 끝까지 아무것도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울 강아지도 이래서 시저랑 사료 번갈아가면서 주니까 오히려 지금은 사료를 더 좋아해ㅠㅋㅋ 사람도 똑같은 것만 먹으면 질리듯이 강쥐들도 그러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집고양이는 식탐 조절이 안되서 막 먹다가 토해서 이제 7번으로 나눠준다ㅠㅠㅠㅠ 적당히 다들 잘 먹어주면 좋겠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여기서 굽히면 편식 더 심해진다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료가 맘에 안드는걸수도 있으니..주인이 찾아줘야해ㅠㅠㅠㅠㅠㅠ진짜 밥안먹으면 젤 속상하고 신경쓰이는대ㅠㅠㅠㅠ언능 밥먹어주라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본문이랑 상관 없지만 걱정돼서 씀 고양이는 본문대로 하면 절대 안돼 ㅠ 하루만 밥 안 먹어도 바로 병원 데려가야함 지방간 생겨서 잘못하다가 죽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지지말어! 아주 버릇을 고쳐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도 간식쟁이인데 간식끊는건 못했고 밥 바꿨더니 좀 해결됐어!! 말랑말랑한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료 전자레인지에 조금 돌려서 줘봐. 오빠네 강아지 하도 사료 안먹어서 내가 전자레인지 돌려서 냄새 좀 나게 하니까 그래도 좀 먹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간식은 주지말고, 계속 밥 안먹으면 사료를 아예 바꿔 보는 방법도 추천해..! 우리 강쥐도 그래서 사료를 아예 바꿨더니 잘 먹더라(시저 말고 주식으로 급여가능한 습식 섞어주기만 해도 잘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리 강아지도 사료 진짜 안 먹어 애기땐 사료만 보면 눈 뒤집어져서 배터지게 먹고 그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 강아지도 밥 진짜 안 먹었는데 작년에 강아지 고양이 사료 논란보고 깜짝 놀라서 막 찾아보다가 동결건조로 바꿨거든 근데 이제 사료 투정 1도 없어 동결건조가 그냥 사료보다 안전성도 높고 영양면에서 훨씬 좋대 쓰니도 건사료 먹이는 중이면 동결건조 사료 함 알아봐봐 물론 건사료보다 비싸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 강아지 먹이려고 적어둔 동결건조 브랜드야 울집 강쥐도 옛날에 밥 안 먹던 거 생각나서 안쓰럽네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엥? 댓,,실화임미까,,울 강아지도 과체중이였고 편식 개심하고
간식>밥이였어서 온갖 방법 다써봤는데
젤 하지말라는게 깡으로 굶기지 말라하심
사람절식처럼 하지말라고,, 공복 토하는거 사람이 위액 토하는거랑 같은 고통인거고
강아지가 몇살인지는 모르겠는데 천천히 줄여나가길,, 그리고 산책 평소보다 1.5배 시키랬어
힘 없이 쳐져있는거 ㄹㅇ힘없어서 맞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니 토하고 축 쳐질정도인데도 밥은 안먹는단말야....??? 어떻게 그러지,,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밥주고 안먹으면 치워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몬지, 아투, 빅스비가 사료 샘플 잘 나오니까 함 먹여봐! 닭 알러지 없으면 디어니스트키친 그레인프리 클러스터도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하루 정도 굶는건 굶는것도 아니고 이틀까지도 괜찮다 봄.. 개마다 다르니까 뭐
근데 단 한끼를 굶어도 공복토 하는 강아지들이 있는데 걔네는 굶기면 안될걸? 남친네 개는 1끼만 굶어도 (지가 안먹어놓고..) 공복토 함
공복토가 공복이라서만 토하는게 아니라 위장이 안좋은데 공복이기까지 해서 토하는거랬음. 소화기관 좋으면 공복 시간 길어도 토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얼마나 노맛이면......진짜 먹기 싫나보다
우리집 강아지는 5시간 투쟁하다 결국 먹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간식 절대 노노노 췌장염 걸리면 답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평생 못먹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요즘 울냥이 사료편식해서 돌겠담... 밥그릇앞에 몇십분째 앉아서 쳐다만 보고 밥있어도 안먹고 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우리집 강아지는 소량이라도 꾸역꾸역 먹던데..ㅠ 덕분에 다이어트 성공하고 날씬강아지 되기는 했지만 어케 밥을 안먹지 사료가 그렇게 싫은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놔 운동시키는 것까지 알아서 다 해본 거겠지...?ㅠㅠ 우리애는 아침 안 먹는 날 산책시키고 오면 밥부터 먹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거 간식 다 끊어야해 그럼 밥 잘 먹음 경험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젤리 끊게 된 방법
9:07 l 조회 1
공항철도 타고 집 가는거 많이 힘듬?
9:07 l 조회 1
갤럭시s26울트라 쓰는 익 있어!?
9:07 l 조회 1
아니 애인 죽는 꿈 꾸ㅝㅆ어
9:06 l 조회 3
난 어릴때부터 뚱뚱한데 피부 탁하게 검은애들 안좋아했어
9:06 l 조회 7
당뇨증상은 거의 다있는데
9:06 l 조회 4
너네는 연차 땡겨쓰는거 자유롭게 가능해?1
9:05 l 조회 11
미래적금 신청
9:05 l 조회 11
너넨 가족이랑 대화 많이해?3
9:04 l 조회 16
친구들이 진짜 남자를 너무 좋아함3
9:04 l 조회 22
난 나이 드신 어르신들 밥 하나는 잘 챙겨 먹는거 보면 신기해
9:04 l 조회 13
6번만 출근하면 퇴사다1
9:04 l 조회 8
자자 청년미래적금 출시됐습나다~ 끝자리 1,6인사람5
9:04 l 조회 35
배드파더스처럼 임산부석 박제도 생겼으면 좋겠다
9:03 l 조회 4
와.. 지하철 앞에 앉은사람 레전드1
9:03 l 조회 16
대구 서구쪽 큰사고 났네ㅜㅜ
9:03 l 조회 24
우리집은 아빠가 에어컨을 못 틀게 해서 아빠 없을때만 에어컨 틀음..3
9:02 l 조회 8
나저녁 6시이후러 안 먹는데6
9:02 l 조회 18
어제 진짜 수면제먹은것마냥 잤는데 생리때문인지 스트레스땨문인지1
9:02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만드는 사람!!??1
9:0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