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피곤해서 안광 없는 삶을 설긴 했는데
오늘 찍은 증명사진 속에서도 안광이 없음...
진짜 심각함... 사람이 생기가 없어🥲
내가 의지, 의욕, 승부욕, 미련 이런 건 없는데
포기도 빠른 사람이라 표정이 굳었나 봐...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평소 피곤해서 안광 없는 삶을 설긴 했는데 오늘 찍은 증명사진 속에서도 안광이 없음... 진짜 심각함... 사람이 생기가 없어🥲 내가 의지, 의욕, 승부욕, 미련 이런 건 없는데 포기도 빠른 사람이라 표정이 굳었나 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