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7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아 요 근래  평소 2배는 더 심해진 것 같아.... 아 너무 아파 배가 뜯기는 것 같아... 앞으로  직장을 다니면 어케 살지 도저히 일 할 컨디션이 안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약으로 버텨...근데 한개로는 안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어쩑지 약하나 더 먹어야겠다.. 댓글 고마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도 진짜 별 약 다 먹고 그냥 악으로 깡으로 버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과 깡. 챙겨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조건 생리통 오기전에 탁센레이디 2개씩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담에 나도 그거 먹어봐야겠다..!! 고마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넘 심하면 생리휴가 같은거 써야할듯
난 나이먹으면서 사라졌어 그전엔 응급실 실려갈 정도였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힘들었겠다.... 나 정도는 양반이구만.. 혹시 언제 사라졌어..? 난 25인데 갑자기 너무 심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7살쯤부터 아예 사라졌어
21살 기점으로 심해졌다가 25살 때 피크 찍고 26살부터 차차 증상이 약해졌었구
지금은 생리 전에 배란통으로 잠깐 살짝 쿡쿡 찌르는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윗익이 얘기했지만 생리통은 무조건 오기 전에 약을 미리 먹어야 덜 고통스럽더라
예정일이면 무조건 미리 먹어둬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약을 생리통 오기전에 먹어야 효과가 좋구낭😯
헐 나도 20~21부터 조금씩 아프더니 요새 진짜 심해졌는데ㅔ... 소름... 약간 주기 같은게 있나보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ㅜㅜㅜ
좋은하루되세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늦더라도 아랫배가 살짝 콕콕 쑤신다 할 때가 제일 마지노선임
약 항시 챙겨다니구ㅠㅠㅠ 건강하기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산부인과는 가봤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근래에 심해져서 아직 안 가봤어. 한번 가봐야겠다.. 고마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생리통 심해져서 산부인과 갔는데 난소에 혹 있어서 약 먹었어 ㅜ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8:02 l 조회 1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1
8:01 l 조회 11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7
7:59 l 조회 15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7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15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22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6
7:56 l 조회 23
팔꿈치 빨간거2
7:55 l 조회 45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5
7:54 l 조회 41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8
7:54 l 조회 49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28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3
7:53 l 조회 20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2
7:52 l 조회 39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9
하 토익 집중력 개 딸릴듯
7:51 l 조회 10
친구 20살인데 이마 거상 수술함..11
7:49 l 조회 208
애들아헤어졌는데 한달째 재회타로 이런거 보고 있다 정신차리라고 한번만 욕해줘4
7:48 l 조회 24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2
7:47 l 조회 13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7:45 l 조회 121
토스 7일 연속 방문 원래 30원 주지 않았나?2
7:4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