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85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77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전화옴 .. 하 정 개떨어진다
대표 사진
둥이1
걍 말을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전화는 받지말고 카톡으로 말해 그만하자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말을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말을 해 입뒀다 뭐함..? 서로간의 예의는 지켜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ㄹㅇ 지가 싸가지 없는건 모르고 정떨어진다 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44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55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66 이건 말을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77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88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99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10 인간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걍 말하면 되는데 왜 이런 애들은 항상 상대방 바보 만드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오 회피형 너무싫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답답하네 말을 해! 말도 못하는 주제에 이러쿵저러쿵 뒤에서 까기만 하고~ 에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썸인데 끝내고 말고 말할게 뭐 있음 ㅠ 연락 없으면 눈치 껏 아닌가보다 하는거 아님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르게.. 이제 연락그만하자 이런식으루해야하나? 애매하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내말이...
꼭 말로써 의미를 전달해야 하는 건 아닌데 말이지
비언어적표현으로도 알아먹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나도 이케 생각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하루도 아니고 삼일이면 걍 연락하기 싫은걸로 보통 생각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말을 해 못된인간아..
다른사람 상처주지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이미 못된인간이면서
그거 말 안한다고 착한 인간 되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지가 싸가지없는건 모르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서로 호감이 떨어져서 서서히 멀어지면 안읽씹으로 끝낼 수 있는데 그게 아니면 그만 연락하고 싶다고 말해야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지 싸가지없는건 모르고 ㅋㅋㅋㅋ 야 정신차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난 쓴이 모르는 사람인데 이 글 보고 정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ㅋㅋㅋㅋㅋ초딩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싫다고 말도 제대로 못하는애보단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와 회피형 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진짜 예의없다 말 한마디 하는게 어렵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걍 말을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여기글쓸시간에말하겟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상대 불쌍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어디모자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회피형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다른 좋은 인연 찾아라 카톡 하나 남기는게 그렇게 어렵더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진심 썸붕을 읽씹, 안읽씹으로 하는 애들 진심 예의 존중 밥말아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회피형은 무슨 걍 지가 나쁜인간되기 싫고 언제든 또 가능성 열어둘라고 그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회피형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나이는 헛 먹었니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회피형 치떨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근데 썸붕도 말하고 내는거야..? 썸 깨본적 없어서 모르겠는데 썸붕내고 싶으면 미안한데 ~~해서 앞으로 연락 어려울거 같다.. 뭐 이런식으로 말해야되는거야?? 아직 아무사이도 아닌 썸에서..? 그냥 연락 줄이면 눈치까고 서서히 멀어지면 되는거 아녔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상대도 비슷하면 노상관이지만 상대가 호감 커보이면 말해야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아니 연애도 아니고 썸을 말해주고 깬다고..? ㅋㅋㅋㅋㅋㅋ저정도면 솔직히 눈치까야지..;저정도 눈치면 심각한 수준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회피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아니 썸인데 뭘 말함 연애하는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그냥 연락 별로 안 하고 싶다 띡 보내고 회피하면 안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안읽씹이면 그냥 앞으로도 계속 연락 안 할 거란 거잖아 어차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이런 인간들이 많은거니 아니면 한사람이 계속 글 쓰는거니 ㅠㅋㅋㅋㅋㅋㅋ암울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차단을해 ㅋㅋㅋㅋ나쁜사람되긴싫어? 이미 나쁜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너가 맘에들었나봐
존심버리고 전화한걸수도있으니까 아닌것같다고 말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걍 안맞는거같다 하나라도 보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시간을 가져야 될까1
10:37 l 조회 6
연애중 바빠서 휴가 못쓰는데 화나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2
10:35 l 조회 6
애인이 연락은 정말 잘하는데 좀 편해져서 그런지 애정표현이 덜하거든?3
10:33 l 조회 13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18
10:23 l 조회 31
너네 애인이랑 월드컵볼때 선수이름이 보ㅈㅣ냐 음보ㅈㅣ 이러면 어케 발음해?2
10:15 l 조회 56
기타 너네도 직상상사가 반말하는 빌런 많냐? 내가 잘못한거야?? 좀봐주실분 ㅠㅠ
10:11 l 조회 15
소개팅 중 남자 고르기 어렵다 3
10:08 l 조회 29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12
9:59 l 조회 62
헤어진 전애인 만났는데 1
9:59 l 조회 24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14
9:53 l 조회 53
장거리인데 한쪽만 개바쁘면 결국 헤어짐? 3
9:53 l 조회 26
자기보다 키 작은 남자 사귀는사람 있니6
9:53 l 조회 40
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 6
9:41 l 조회 46
이별 잇티제들아 헤어지면 카톡 차단해?5
9:26 l 조회 36
이별 사진 정리하는데 너무 슬프다 1
9:22 l 조회 34
이거 무슨 심리인지 이해시켜줘1
9:22 l 조회 14
빨리 헤어지는게 나으려나 상황 봐줄 사람3
9:14 l 조회 39
헤어질 때 받았던 선물도 돌려줘? 2
9:13 l 조회 19
와 상황이별때문에 연락못하는거 고문이다ㅜ3
9:07 l 조회 29
한시간 반은 장거리야?.?4
8:58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