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8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서류 보낼거 생겨서 오늘 우체국 갔다온다고 했는데

그거 오늘 보낼거야? 라고 해서

네, 뭐 문제될까요? 라고 했더니 말투가 왜 그따위냔 식임


진짜로 저 말투가 잘못임?

대표 사진
익인1
말투문제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네 오늘 보내려구요 라고 해도 되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제될까요가 무ㅓ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싸우자는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네 하면 될걸 굳이 왜 뒷말을 붙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문제야.... 그냥 네만 해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문제될까요보다 차라리 혹시 무슨 일 있으세요가 좋지 시비거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그냥 넵 보낼꺼에요 해도 되는 데
저렇게 하면 어 보낼껀데 꼽냐? 이렇게 들리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이게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거 부터가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엇 나만 괜찮나… 문제 있음 다음에 하겠다 이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불만있음? 이런 느낌ㅋㅋㅋㅋ
고치는게 좋을것 같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네.. 뭐.. 문제 될까요?

ㄹㅇ 굳이 굳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웃으면서 얘기한거여도 이상하고 정색하면서 얘기한거여도 이상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불만있어보이는뎈ㅋㅋㅋㅋㅋㅋ
굿이 덧붙이려면
네! 뭐 보내실 거 있으세요? 이러는게 나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굳이? 그냥 네만해도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굳이 뒷 말을 왜 붙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예 뭐 문제라도? 이런 뉘앙스야 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멈춰-! 고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먼저 서류 보낼꺼 있냐고 먼저 물어보고 없다길래 그럼 이거만 붙인다 했거든
그랬더니 그거 오늘 갈꺼야? 이래서 네, 뭐 문제가 될까요? 했더니 말투가 왜 그런식이냐고 했거든

내가 문젠가 부다 고쳐야지...뭐...
특이사항 있으세요? 같은 느낌으로 묻는건데 그렇게 들리겠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그렇게 얘기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특이사항 있으세요 처럼 쿠션어로 바꿔야할듯
뭐, 문제 될까요? 이건 너무 날카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말을 참 특이하게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혹시 ㅁ쓰니 말투가 와다다다 말하는 편이야?
나도 저렇게 말하는데.. 난 좀 천~천~히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 문제 없다고 느끼면 사회생활 못하는 사람일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인이 파바 쿠폰 줘서 오랜만에 파바 빵 먹었는데 맛있다 ㅠ
21:14 l 조회 3
너네는 스트레스 안 받는 회사 있었어?
21:14 l 조회 6
집에 고양이있어서 cctv있거든
21:14 l 조회 4
26살인데 지원한곳 불합하니까 막막하다 너무ㅜㅜ
21:14 l 조회 2
친구는 날 그만큼 안 생각 하는 것 같은데 나는 안 그러기가 어렵다
21:14 l 조회 5
라떼아트 배웠는데 ㄹㅇ 개똥손임
21:14 l 조회 5
빚투가 이렇게많다고..?
21:14 l 조회 11
다른 여초 가보니까 이제 1찍 이대남들도 못 믿겠다는 여론이 몇년 전보다 퍼진거 같은데 왜지
21:14 l 조회 3
인천 공시익들아 지금 컷 몇정도야?
21:14 l 조회 2
다이어트 뭐든 적게 먹으면 살 빠져?
21:13 l 조회 5
몬스터글루트 머신 바로 앞에 전신거울 있어서
21:13 l 조회 4
이 반지 20대가 끼기엔 나이들어 보여?5
21:13 l 조회 6
국문과여도 kbs한국어랑 실글 따는거 많이 어려워???2
21:13 l 조회 3
친구가 옷빌려가서 세탁해서 준다고 했는데1
21:13 l 조회 11
아 웃겨 내 글 릴스에 올라와있네2
21:12 l 조회 10
향수 섬유탈취제 이런거 몇백만원치 샀다가
21:12 l 조회 9
다들 편하게 누웠을때 발 각도 어때?
21:12 l 조회 4
반려동물 가능 오피스텔 절대 가지마....1
21:12 l 조회 34
내일 일본 출국하는데 혹시 돼지코 공항에서 대여가능해?? 1
21:12 l 조회 10
이거 이사람이 나 질투하는 거임???5
21:1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