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직장에 있을 때
애인 학교에 있을 때
서로 연락하지말재.. 그냥 합의중인데 이러는 커플도 있나 ?
자꾸 떨어져있을대 말꼬리 한번잡히니깐 좀 길게? 싸워지는거같아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직장에 있을 때 애인 학교에 있을 때 서로 연락하지말재.. 그냥 합의중인데 이러는 커플도 있나 ? 자꾸 떨어져있을대 말꼬리 한번잡히니깐 좀 길게? 싸워지는거같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