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8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4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친구 하나가 개인톡으로 그 회사복지 내가 한번 써도 되냐고 문자왔는데 이거 기분 나쁜거 내가 예민한거야? 당연히 걸리면 나 쫓겨나는거라 안해주긴 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그걸 부ㅏ탁하는것도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한친구면 걍 아무생각 안들고 규정상 안된다고 하고 넘길거같은데 안친하면 빡칠듯 엥??? 바로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복지를 감히 너가? 이런 이유로 기분나쁘,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동안 내 호의를 당연하게 받아들인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까진 아닌거같은데 걍 생각이 거기까지 도달안하고 물어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선뜻 나중에 필요하면 해줄게~ 했던게 아니면 기분나쁜거 맞음 내 회사 복지인데 왜....본인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왜 걸리면 쓰니까 쫓겨나는거야??상관없지 않나 누가 쓰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규정상 안되니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ㅇㅇㅇ 나는 뭐 그냥 별생각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웬만하면 저런질문 할생각도 안할것 같은데ㅋㅋㅋㅋ 기분나쁘진 않고 걍 당돌하네 할것같음 어차피 물어봤다고 뭐 달라지는건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뭐여ㅋㅋ<-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 생각없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황스러운데.. 친구 복지 먼저 쓰게해달라고 연락하는게 좀 신기함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놉...걍 돈 없나보다 생각하고 넘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저래 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이런거 경험한 적 있는데
뭔가 너무 당연하게 물어봐서 기분나쁠때 있음 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물어볼순 있지않나 규정위반인줄 몰랐을순있는ㄷ

말하는 태도가 별로인 애들이 있긴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똑같은 말을 해도 밉상으로 하는애들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거다 ㅋㅋ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같이 놀러가는거에 복지 쓰는거면 몰라도 남한테 양도..? 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되나.... 안된다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 된다고 했는데 그냥 몰래 빌려달라 어쩌고 하면 기분 나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규정위반이라안된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몰라서 그러는 듯
걸리면 너 징계 받는 거라 안된다고 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친구가 좀 생각이 짧앗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애초에 친구 복지를 자기가 쓸 생각하는게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같이 여행가는 경우 아니라면 굳이 친구 복지를 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고 물어볼순 있다고 치는데 태도가 별로면 좀 정리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그리고 사내에서 제공하는 복지를 어케 외부인한테 양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물어볼수는 있을거같기도한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는 연차 사용하는 날에 복지 리조트 쓸 수 있는데
혹시 쓰니도 이렇게 말해보는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생각이 짧은 애 같은데
너무 기분 나빠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게 너무 당연하다는 듯 물어봐서 싫은 거 아녀? 같은 요구여도 꼭 당연하다는 듯 당당한 애들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이거야.. 그리고 평소에 개인톡도 잘 안함 여러명 있을때나 대화하지 이게 너무 웃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필찾 같아서 화낫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노염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해달라는게 아니라 되는지 물어본거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 회사복지를 왜 ㅋㅋㅋ 남한테 해주냐 이상한 애네 돈이 읎나 그리고 그거 걸리면 타인양도잖어 우리는 그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사실 물어본 것도 신기함 어떻게 그렇게 염치가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아니 저걸 물어보는 사람이 있는게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친구 웃기네.. 아니 당연히 안되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 회사는 가족/지인 복지도 따로 있어서,,
이런것도 되는줄 알고 물어본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 기분 나쁜뎅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만 별 생각없나 같이 호텔가서 놀고 할 정도면 친한사이 같은데 친구는 그냥 물어본거고 거절하면 끝이잖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하닉 관심 없는 사람 입장에선 양쪽 다 호들갑임
14:06 l 조회 1
손익 앞자리 -7에서 -3까지 갔는데 다시 -7을 향해 가는중
14:06 l 조회 1
중고 거래하면서 카톡으로 연락 달라는 건 사기인걸까..?
14:06 l 조회 2
친구가 이런질문 하면 어때?
14:06 l 조회 2
강남역 근처 약국은 좀 비싼가?
14:06 l 조회 2
옷입다가 목 담걸린 사람 본 적 있음?
14:06 l 조회 6
스팸 전화 왜 이렇게 많이 오지
14:06 l 조회 4
오늘 아점 한끼 먹었는데 지금쯤 당떨어지는거1
14:05 l 조회 3
하닉으로 천국지옥 동시 가는 방법
14:05 l 조회 18
원룸 자취익들아 다들 에어컨 틀었어....???4
14:05 l 조회 7
아니 진짜 부모가 자가도 없고 1억도 없는집 많아?6
14:04 l 조회 22
나 인생운 좀 좋은듯 2
14:04 l 조회 12
요새 융통성 없는 사람들 진짜 많은듯
14:04 l 조회 5
익인들 결혼할때 청모할거야?6
14:04 l 조회 15
짐정리해야겠다 싶을때 손해보는거 감수하고 파는게 장기적으론 이득이구나2
14:04 l 조회 10
유튜브 가입 14년 전이면 40대임? ㅋㅋㅋㅋㅋㅋ 1
14:04 l 조회 16
아침에 현관문 열면 문앞에 중국털파리 시체 엄청 많음2
14:03 l 조회 13
해외거주 다들 돈모아서 뭐해??2
14:03 l 조회 8
오늘 반차라 남자친구랑 만나서 공부하기로 했는데 당일파토냄..6
14:03 l 조회 21
뉴발란스 바지에 끌리긴 처음..
14:0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