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9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42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물려서 못 먹어본 적이 없어....

물리는게 몬데...

대표 사진
익인1
허니콤보 한마리 다드셔보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어봤어 ㄱㅊ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곰한테 물려서 못먹는다고 팔한쪽이 사라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나한테 물리는건 이거밖에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하 이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반응이 좋으니 챗지피티 컷 서비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넘 어이없구 귀여운 짤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치킨 얼마나 먹을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불러서 못먹은 적은 있어도 물려서 못먹은적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느끼하다~! 나 라면은 두개도 먹는데 치킨은 3분의1마리도 힘듷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킨도 잘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햄버거 하나 다 먹고 또 먹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불러서 못 먹은 적만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기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항정살만 많이 먹으니까 느끼함 그게 물리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초코케이크 반판정도 먹으면 물려서 슬슬 제육볶음 땡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뿌링클 안질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넘짱맛 뿌링어쩌고 한번에 다시캬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박 케이크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배불러서못먹지 물린다 생각한적이없어ㅜㅜ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흠.. 혹시곱창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이것도 배불러서 더 못먹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카롱 우유나 아아없이 무한정으로 드셔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불러서 못멋기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배 엄청 고플때 마카롱만 머거봐 디저트로 말고 한끼로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왕돈까스나 라멘같은 음식 시간내로 먹는거 도전해봐 물린다는게 뭔지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이게 제일 낫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불러서 못먹지 물려서 못먹는다 생각한적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해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전먹방을 굳이 해 볼이유가 없자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해보면 알거라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그니까 배불러서 뭔가를 더 못 먹은 적은 있는데 물려서 못 먹은 적이 없단말인데 도전먹방해보면 알거라는게 이해가 안됨ㅎㅎ..;
그것도 먹다보면 배불러서 못먹것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ㄷ 배가 불러서 못먹는거ㅠㅠ 카레 한솥 끓이면 진심 일주일 내내 먹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배불러서 못먹은적만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먹다 보면 그 음식이 질리는 느낌이 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같은 음식만 일주일 내내 삼시세끼 먹을 수 있어?! 초코케이크 이런 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해보긴 했는데 초코케키같은건 건강걱정때매 못먹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느끼한 음식 먹을 때 단무지나 김치도 아예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창 먹는데 물리는게 뭔지 알겠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2222 대창 인정...대식가인데 이건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음식 자체가 더이상 먹기 싫어지는 느낌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일주일내내 같은반찬 2가지로 아점저 다먹은적 있는데(백수때) 더 먹고싶었어
ㅋㅋㅋㅋㅋㅋ이거랑은 또 다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엉 나도 떡볶이는 일주일 내내 먹었는데 라면은 반봉지 먹고 물려서 다 버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냄새 많이나거나 느끼하고 하면 먹다가도 먹기싫어지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ㄹㅇ 복받은 체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배고픈디 물리는게 ㄹㅇ 제일 힘듦 그럼 다른메뉴 있어야돼 그럼 남은건 어떡해... 버려야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달 정도 같은 메뉴로 먹어봐..알게됭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똑같은 반찬 일주일 내내 먹는거 대박이다 타고 났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반찬 모였냐면 감자채볶음이랑 양파볶음이었나? 그거두개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처갓집 슈프림치킨이 이 분야 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쓰니랑 같은 체질인데 슈프림 안물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ㅇㅈ 첫 한입먹고 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먹는양은 많은데 빨리 물리는 편이라 치킨같은건 반반에 소스 여러개 추가, 피자도 4가지맛 있고 그런거 좋아해.. 자극적인 음식이 쫌 빨리 물리는듯 ㅠ
근데 한 메뉴 매일 먹는건 할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한달내내 점심저녁 같은걸로 먹어봐
그럼 평생안먹게됨 ㄹㅇ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에 먹었던 그맛이 아니고 맛있다는 생각이 안들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진짜 잘먹는데
슈프림같은 양념이랑
뿌링클 ㄹㅇ 물림최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난 배 안 불러도 물려서 못 먹는 사람인데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돈까스가 ㄹㅈㄷ임 ㅈ니짜 경양식 돈까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ㄹㅇ 이거 쓰려고 함 +짜장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ㅈ... 물려서 그만 먹어보고싶음 조절이 안댐 다 끝까지 마싯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물리는 사람 부러움….나도 똑같은 음식 매일매일 먹고 싶어 맨날 메뉴 생각하는거 지겨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텐동 먹어봤어?? 나 진심 텐동 세숟가락 이상 못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첸동도 튀김 모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뭔가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에그타르트 먹고 물린다는 거 처음 느껴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대창 안물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부러운 능력이다 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물리다가... 갑자기 맛없어져 음식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배부른거 아니면 무한으로 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달아서 못 먹는다는것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쓰니 같은 타입이었는데 최근에 물려서 못먹겠다는걸 알게 됨
개노맛 디저트 퍼먹었을 때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너같음 맘터 핫치즈순살도 2조각 먹으면 물린다는데 그거 다 먹고 치킨1마리를 먹어도 안물리고.. 심지어 난 밥도 겁나 먹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뭔가 더 먹으면 안될거같은 느낌.. 아니 먹으면 큰일날거같고 안들어갈때가 있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처갓집 슈프림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한입먹고 물린적 꽤잇음..뭔가 먹기시러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대창은 어때??? 나도 다른 건 다 ㄱㅊ은데 대창은 너무 기름 많고 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짜장면 핫싸이 처갓집슈프림 노티드....... 다 물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남들이 물린다는거 환장함 지금 여기 나오는 모든 음식들 다..
슈프림 뿌링클 대창 디저트 핫치즈순살 아 쓰다보니까 배고프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 저녁메뉴 여기서 골라야겠다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며칠동안 똑같은 음식만 삼시세끼 먹어고 안질려???? 나는 한번에 먹을때는 쓰니처럼 배불러서 못먹는거지 물리진않는데 집에 먹을거 없어서 며칠동안 참치비빔밥만 먹었더니 참치에 물려서 꼴도보기 싫더라 ㅋ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멀미+토할 것 같은 느낌임 배불러서 토할 것 같은거랑 다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느끼한 음식 간하지 말고 김치나 피클 없이 먹어 봐 그럼 물린다는 느낌 알 수 있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대창이 ㄹㅇ임 나 잘먹고 많이먹는데 대창은 진짜 너무너무너무 땡겨서 먹기 시작해도 한두입 먹으면 못먹어... 나한테 물리는음식 대창밖에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게 ㄹㅇ 복받은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매일 같은거 먹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라면이 그렇던뎈ㅋㅋㅋㅋㅋ 라면은 딱 반개가 적당함... 밀가루 냄새 때문에 물려서 반밖에 못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 친구들이랑 딸기설기인가 그거 퍼먹다가 느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너 치킨 김치랑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연어 왕큰거 하나 사다가 먹어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맘스터치 핫싸이 순살 먹어봐,, 나도 처음으로 물림을 느낌 슈프림이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질린다고 입에 계속 단게 들어오면 더이상 못 먹겠는 것 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소고기 등심이나 참치 이런거도 많이 먹어도 안느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느끼한거랑 돈까스 먹으면 배 안불러도 물려서 못 먹겠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와 그러면 매일 같은 메뉴 먹어도 맨날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ㅋㅋㅋㅋㅋ 맨날 같은거 먹어도 맨날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럼 식비 얼마 안 들겠다 카레나 파스타 대량생산해놓고 일주일 내내 먹는게 ㄹㅇ 식비 절약에 젤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은 원래 잘 안먹고
점심은 회사밥
저녁은 전에 한 3주내내 파스타 해먹은적있는데ㅋㅌㅋㅋㅋㅋㅋ 나 파스타도 개마니먹어서 생각보다 돈마니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입맛이 없어진다 해야하나 그냥 더 질려서 더 안먹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 크림리조또 오늘 먹었는데 물려서 반 남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더 물리는게 뭔지모르겠어 배불러서 못먹는건 아는데 대신 나는 사이드병 심하긴해서 한종류만 못먹는 사람 이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 방금 투쁠채끝 5점 먹었는데 물려서 토할 것 같음...
ㄹㅇ 사이다랑 김치 때려넣는데도 느글거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이런 사람 너무 부러워
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없어
뭐든 2번 연속으로 먹으면 다 물리고 질려버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 핫싸이순살먹고 알게됨...두조각에 치즈볼하니까 진심 개물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그냥 일반 반반치킨 같은건 한마리 다 먹는데
허니콤보는 한마리 다 못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당신 대단해 나도 제발 안물렸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진짜 알고 싶으면 올리브유나 꿀을 그냥 먹어봐 바로 물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애초에 일반음식이 아니자나
글구 꿀은 벌집꿀 유행할때 퍼먹어본적 있고 그냥 꿀도 숟갈로 퍼먹은적 있어ㅋㅋㅋㅋ
올리브유는...그냥 먹는 사람이 있ㄱ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물리는 기분을 느껴보고 싶대서 방법을 알려준건데 ㅜ 올리브유 한숟갈씩 먹잖아! 근데 계속 먹으면 더 못 먹겠고 하는 느낌이 물리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세상에 너무 부러운 재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좋겠다 ㅠ 난 진짜 빨리 질려하고 입도 짧은데 식탐은 있어서 맨날 식욕에 못이서서 시켜놓고 반의반도 못 먹고 버려 다음날이라도 먹으려고 냉장고에 넣어두는데 한 번 먹으면 며칠은 안 먹고싶더라... 부러워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일반인 기준으로 먹어도 물리는걸 못 느끼는거면 그냥 쓰니가 못느끼는게 맞는것 같은데
과도하게 물릴때까지 먹어보라고 댓다는 사람들은 뭐지 그걸 얘기하는게 아닐텐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젓가락 항상 꼴등으로 놔
식탐많은건 아닌디 다들 물려서 못먹겠다거나 나보다 배가 작아서 덜먹는데 나 꿋꿋하게 꼴등으로 젓가락 내랴놓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진짜 부럽다... 나는 뭘 먹어도 좀 먹으면 잘 물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약과 먹어봐 10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난 같은 메뉴 석달 내내 먹는데 도넛은 두개 이상 못먹겠더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돈까스가 엄청 물리던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뿌링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너무 자주 먹으면 신물올라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느끼하고 속이 더부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와 나도 그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난 맨날맨날 계란후라이 김치 이렇게만 밥 먹음 거의 8개월째 근데 안질려 그치만 물린다는게 뭔지는 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나 잘 물려하는 편,, 치킨 한마리 다 먹어본적 없음 배는 더 들어갈 수 있는데 뭔가 먹기 싫어져 그렇다고 양이 적은건아님 다양하게는 많이 먹을 수 있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뿌링클 한마리 다먹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나는 양념 조금만 강해도 물려서 못먹음,,,그냥 먹다가 너무 자극적이어서 배는 안부른데 손이 안 간달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나는 특히 면이 물려서 못먹어 배가 부른건 아니고 안넘어감 .... 그래서 라면 한개 다 못먹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편의점 손님 왜저래 ;
23:40 l 조회 1
와 진짜 공부하기 싫어............
23:40 l 조회 1
남친 왜 다른과 여자들이랑 맞팔하는걸까
23:40 l 조회 1
soxl 8만원때부터 째려봤었는데…..
23:40 l 조회 3
계약직은 단체생활 좀 안 끼웠으면 좋겠다
23:40 l 조회 2
말투 개빡친다
23:40 l 조회 1
야식 조금 특이한거 있니
23:40 l 조회 5
강아지 때문에 결혼이 망설여져
23:40 l 조회 7
레즈 자만추 어려워?2
23:39 l 조회 8
전업인데 집안일도 제대로 안하는 게으른 와이프보면서 딸들한테 너네는 니네엄마처럼 실패한 인생 살지 말라고 하는거 어때보..1
23:39 l 조회 10
키캡이랑 클릭커 다른거야 ??3
23:39 l 조회 10
단발 무슨머리 할까?1
23:39 l 조회 9
내 기준 이해 안가는 디저트 베이글샌드1
23:38 l 조회 15
여기 skt 주주 있어?
23:38 l 조회 9
뭔가 자살로 건물에서 떨어져서 살았을 때 엄마아빠가 나를 얼마나 극도로 싫어하게될지 궁금함
23:38 l 조회 12
성격 좋고 사상 멀쩡한 거랑 바람은 별개인가? 5
23:38 l 조회 19
나 n/s중에 뭐 인거같아 ??????5
23:38 l 조회 12
회사생활힘든거중에 하나가2
23:38 l 조회 23
실용글쓰기 따는거 얼마나 걸림1
23:37 l 조회 5
쿠팡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서
23:3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