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0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일단 9년이라는 긴시간을 만났고 이런저런 이유로 내쪽에서 마음을 먼저 다 정리하고 이별통보를 했어
그런데 남자쪽이 너무 힘들어하고 본인 회사 근무중간에 양해 구하고 나와서 붙잡을 정도로 일상생활을 못해 만나서도 펑펑 울면서 자기가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겠다고 너한테 다 맞춰주겠다고 그래
헤어진지 3일정도 됐고 난 재회할 마음이 없어…
그런데 내가너무 갑자기 통보해서 마음정리할 시간을 주려고 한달뒤에 다시만나서 마지막인사 하자고, 내마음은 절대 돌려지지 않을거지만 너가 너무 힘들어하니까 한달뒤에 딱한번만 더 얼굴 보고 끝내자고 했어
그 한달동안 사람들도 만나면서 이겨내보라고…
나도 굳이 이러고 싶지않고 바로 끝내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너무너무 붙잡고 힘들어하니까 이렇게 말하고 보낸 상태야…
이게 잘한건지 모르겠다…
대표 사진
둥이1
난 이해가..ㅠㅠ 안흔들릴 자신 있으면 괜찮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슬프네
상대도 이해가고 너도 이해가
니맘이 안돌아설거면 그 판단도 옳은 판단인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별통보.. 진짜 너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ㅡㄱ래도 잘 했어 너도 이유가 있겠지 너를 위한 선택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9년이면 시간 주는게 좋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잘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반대로 너는 진짜 더 이상 아예 만날 생각 없으면 시간 주는 것 자체가 난 희망 고문이라고 느낌 9년 동안 만났음에도 헤어짐을 결심했다면 그 이유가 있겠지 현실적으로 쓰니는 결혼 생각 있으면 20대 초반에 시작했다고 해도 지금 막 어린 나이도 아닐 거고 명확한 이유 제대로 말해 주고 따로 더 안 만나는 게 나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가 지금 상대방 입장인데 상대방도 알아서 마음정리 할 듯 어쩌면 한달 뒤에 상대측에서 먼저 연락 안 할 수 도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가 상대방 입장이거든. 9년 넘게만났는데 상대가 갑자기 마음 식었다면서 이별통보했어. 근데 내 입장에서는 미치겠는게 같이 이야기하거나 노력해볼생각도 안하고 이유도 제대로 모르겠고 시간도 안주고 통보한게 너무 납득이 안가고 날벼락이야...서로 치명적인 잘못해서 헤어지는거 아닌이상 최소한의 이유는 이야기해주고 정리할 시간 주는게 그동안 만난 시간에 대한 의리라고 생각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59 06.23 13:3733876 3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34 06.23 15:5910803 1
월 300 누가봐도 잘생김vs 월 1000 누가봐도 못생김36 06.23 17:113443 0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23 06.23 13:314862 0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31 06.23 18:363915 0
익들 애인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1
7:55 l 조회 5
애인이 자기 주변 사람들한테 나 소개시켜주는데 이거 나를 진지하게 생각하는거야?
7:54 l 조회 4
이런 상황이면 결국 이별엔딩인가?...
7:47 l 조회 12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2
7:06 l 조회 38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34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2
6:33 l 조회 40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4
6:33 l 조회 66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42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78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6
5:40 l 조회 237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20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2
5:30 l 조회 34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1
4:36 l 조회 90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4
4:19 l 조회 81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2
3:57 l 조회 156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65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30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87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4
2:57 l 조회 81
그냥 포기하기로 함 3
2:47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