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0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주식 KIA T1 롯데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8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특히 동거경험 있는 여자를 싫어하는 남자들이 많던데 이유가 머야????
나 동거중인데.. 헤어지면 다음 사람한테 비밀로 해야겠네..
대표 사진
익인1
유사결혼 느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그렇게까지 생각하는구나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갔다 온거랑 뭐가 달라 난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책임 없는 쾌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거를 왜 그렇게 생각해.. 쾌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결혼은 책임이 따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쾌락은 왜? 결혼은 그럼 책임있는 쾌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설명을 해줘도 모를 듯 생각이 다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별 반대여도 싫음
걍 유사결혼생활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진짜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혼 같은 느낌…? 그리고 동거를 하다 헤어졌으면 좀 책임감 없는 느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유를 말해줘야 아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실혼이라 거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실혼이라 돌싱같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맨날 할거같아서인줄
남자들이 싫어하는이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걍 결혼한거랑 똑같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실혼 느낌이라 나도 남녀 불문하고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남친이 했다해도 개별론데 신혼부부같아.. 얼굴 매일 보고싶어서 떨어지기 싫어서 동거한거니까 그만큼 사랑한 사람이 있단것도 싫고 생각없이 한건 더 싫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법적으로 사실혼 따지는게 아니고 ㄹㅇ 인식이 그럼…법적으론 당연히 아니겠지 근데 같이살고 월세 생활비 같이 쓰고 한 집 사는거 자체가 사실혼이랑 다를게없단 인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성별떠나서 연인이 동거 경험 있으면 싫지않나...? 거의 사실혼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말이 동거지 사실혼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너무 싫을거같은데
근데 이건 걍 안 말하면 모르지 아너??
비밀로 하믄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혼인신고 빼곤 딩크부부랑 똑같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놓고 혼인신고는 다 왜늦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차라리 결혼은 한 게 낫지 진심 책임은 지기 싫고 신혼부부 기분은 내고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실혼이랑 그냥 동거랑 되게 다르고 사실혼으로 인정되는 기준 다 따로 있는데 뭐가 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변에 사실혼 인정돼서 소송하고 헤어진 언니 있는데 결혼식도 했고 명절에 양가 오가고 진짜 아예 아내,남편으로 소개하고 재산 같이관리함 이렇게 혼인신고만 안 한 걸 사실혼이라고 하던데 어린애들이 몇달 부모 몰래 같이 살다 헤어지는 것까지 사실혼이라 하는 건 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비밀로 해? 그냥 당당하게 밝히고 만나~ 상대가 동거 경험 안 좋아하면 그 사람 안 만나면 되지.. 똑같이 동거 경험 있는 사람 만나거나
자기들이 서로 좋아서 동거 해놓고 뭔가 여론 안 좋은 거 같으니까 다음 사람한텐 숨기고 만난다? 이러니까 책임 없는 쾌락이라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너가 동거중이니까 동거에 유한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상식적으로 애인이 전 연애때 동거 해봤다고 하면 좋아할 사람이 누가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1년 동안 동거했는데 동거라는게 사실 별거 없거 없던데..ㅠ결혼 생활 미리 체험이라기엔 그냥 친구랑 같이 사는 느낌이엇어. 글고 동거하면 문란할 거라 생각하는데 오히려 더 안함….너무 가족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동거경험 있고 별 생각 없으니까 상관 없는데 동거경험 없는 사람이면 꺼리는 거 이해 가긴 함. 아무래도 경험 안해봤으니 상대가 동거했다 하면 킹받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요즘 누구 한명 자취하면 매일은 아니더라도 동거하는 거랑 비슷한 느낌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학교때 자취하거나 긱사살면 거진 반동거였는데 애들 다.. 나는 애인이 그랬어도 암 생각 없을 것 같은데 싫은 사람글이 많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 애인으로 안 만나고 싶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떨결에 취업했어
22:05 l 조회 1
난 무인양품이 첨에 들었을때 사람이 없는 가게인줄
22:05 l 조회 1
갓비움 미쳤다 하루종일 지림
22:05 l 조회 1
옛날에 시험관으로 아기 낳은거면 부자인거야?
22:05 l 조회 1
만나서는 개시크한데
22:05 l 조회 1
예전에 소개받은 남자한테 8개월만에 연락왔는데
22:04 l 조회 1
보증금5백이 없어ㅠㅠ샤갈
22:04 l 조회 1
25살이고 소개팅 안해봤는데
22:04 l 조회 1
워드 필기 몇주 잡아야 할까...
22:04 l 조회 2
테일즈런너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
22:03 l 조회 2
다리에 3방 물림
22:03 l 조회 2
살자마려웟는데 맛난거 먹고 풀림ㅎㅎ1
22:03 l 조회 6
버스 10분~15분에도 멀미하면 좀 심한거지?
22:03 l 조회 3
오늘 점장하는 꼬라지보고 열받아서 잔소리했더니만 점장 삐져서 윗사람한데 찡얼거렷다고 전화왓음
22:03 l 조회 5
너네라면 이 두집 중에서 어디 살아?1
22:03 l 조회 9
넷플 보는 익들 계정공유 해서 봐 아니면 본인 계정으로 봐?2
22:03 l 조회 6
야식 메뉴 추천 좀 곱창전골vs육회 3
22:03 l 조회 6
자기 아빠 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는 사람은 2
22:03 l 조회 13
누군가랑 술 마시다보면 그 사람에게 화풀이를 하고 울고불고하는데
22:02 l 조회 3
면접보러 가는데 티셔츠입어도 될까…?1
22:0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