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0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난 무조건 8:00~5:00 칼퇴하는 직업이고
상대는 시즌마다 바뀌긴 하는데 지금은 야간 근무 ㅠ 근무하는 날에는 너무너무 심심해....... 
이것도 사귀다보면 익숙해질까ㅜㅜ 주말에 피곤할까봐 어디 놀러가기도 내 마음이 눈치 보이고ㅠㅠ 아무래도 패턴 맞는 사람이랑 만나야 할라나
대표 사진
둥이1
패턴 안맞으면 사귀기 힘들더라.. 나도 심심하긴 할거같은데 익숙해지면 또 괜찮을거같기도 하고..
놀러가고 싶은건 그래도 편하게 물어봐 연인사이잖아 피곤하다 해도 이해해줄 수 있으니까 편히 얘기해달라고 해
그쪽에서 힘들다고 하면 그렇구나 하고 된다고 하면 즐겁게 놀면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익숙해져 나 삼교대 애인 주간근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주말에 쉬는날은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주말엔 무조건 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거라도 다행이다
막 평일 쉬어버리면 진짜 답없는데ㅠ연락도 잘안되겟네 그럼..생활패턴 안맞으면 힘들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익숙해지고 점점 그게 편해짐ㅋㅋㅋ... 결혼허고 신랑이 주간으로 돌렸는데 다시 교대로 돌아가길 바라는중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주말에 쉬는거면 뭐.. 괜찮지 않아?
나는 3교대 남자친구 상근직에 편도 4시간 장거린데도 잘 만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9살인데 문신있는 남자와 공무원 남자
15:59 l 조회 5
와 애인이랑 4년차인데 할말이 없어2
15:56 l 조회 14
대형 맠다?? 이제 언제나올까?!
15:56 l 조회 5
성매매하는게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해? 3
15:55 l 조회 9
동아리 들어가면 애인 바로 생겨? 2
15:50 l 조회 5
그저께 밤에 싸우고 애인이 전이랑 너무 달라졌어 15
15:47 l 조회 76
회식갔다가 연락두절됌 2
15:46 l 조회 14
애인이랑 싸우고 언제 연락 하는게 나을까
15:46 l 조회 6
4살 연하 동생한테 찐.따같단 소리들으니까 멘탈 나가는데 어떻게 고칠까...3
15:42 l 조회 22
친한 친구 애인이랑 관계를 응원 안하면 꼭 다시 생각해봐
15:41 l 조회 5
이별 남익 단기연애하다 차였는데 조언좀 해주라15
15:40 l 조회 31
남자들 관심 없으면 말 잘 안거나?
15:40 l 조회 16
이것도 얼빠 특징이야? 2
15:40 l 조회 22
키 160 초중반인 남자 만날 수 있어?2
15:36 l 조회 16
개인적으로 애인한테 팍 식었던 적이 언제임??2
15:35 l 조회 44
애인이랑 사귀는 거 주변인들이 알게 도ㅔㅆ는데 반응이 반반이야...1
15:18 l 조회 40
7
15:10 l 조회 40
수험생활 끝나는 대로 교사랑 결혼하는 게 소원인데
15:08 l 조회 34
차단 풀리고 연락온 전애인 있어?1
15:04 l 조회 23
회피형 여자
14:5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