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얼굴 내 취향이고 스킨십도 하고싶고 확실히 이성적인 끌림은 있는데 뭔가 연애극초반에 느낄 수 있는 떨림? 설렘? 긴장감이 부족해
왜그러지? 진짜 이유를 모르겠어
순둥하고 착하고 다정한 스타일이라 츤데레랑은 좀 거리가 먼데 혹시 이런 분위기 때문인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얼굴 내 취향이고 스킨십도 하고싶고 확실히 이성적인 끌림은 있는데 뭔가 연애극초반에 느낄 수 있는 떨림? 설렘? 긴장감이 부족해 왜그러지? 진짜 이유를 모르겠어 순둥하고 착하고 다정한 스타일이라 츤데레랑은 좀 거리가 먼데 혹시 이런 분위기 때문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