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3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0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원래 가던 약국이 문을 닫아서 첨으로 가본 약국인데 약사님이 진짜 내스타일이더라고… 엄청 친절하시고 너드의 정석까라ㅋㅋㅋㅋ 
내일 병원 한번 더 가서 처방약 받을텐데 내일 바로 번호 적힌 쪽지랑 커피 드릴까..? 
아니면 하루 더 가서 세번째에 드릴까… 애인있는지도 몰라서 자주가서 티내기엔 좀 부담스러워 하실거같구 
헉헉 너무떨려
대표 사진
둥이1
전직 약국직원으로써 와 진짜 재밌겠다...구경하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오늘 가니까 혼자 계신거같음 직원 업ㄱ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 일했던 약국기준 국장(약사 겸 사장)님 제외하고 직원으로 신입 약사 여러명 거쳐갔는데 약대6년+군대+재수 어쩌고 이슈로 대부분 나이 꽤 있어서 그런가 결혼했거나 진지하게 만나는 사람 있거나 하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럴거같아 여친 없는게 이상한분.. 근데 먼저 여친 있냐고는 못 물어보겠어 그냥 번호 드리고 연락 없으면 그냥 까였나보다 생각할라구.. 쪽지도 많이 받아보셨겠지 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드릴거먄 구냥 낼 드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당황하시는거 아녀?!!? 아 겁나 떨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당황은 하시겠지만 두번째나 세번째나 어차피 매한가지 ㅋㅋㅋㅋ 근데 노량진은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노량진은아님! 근데 영등포 쪽에도 잘생긴 약사분 계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헐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애인있다에 송모가지 건다
결혼 했을 가능성 농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라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니까 결혼 했을거같아ㅋㅋㅋ 젊어보이시는데 너무 다정해서 오래 사귄 여친있거나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최소 좋아하는 사람은 있을거 같은데ㅋㅋ 근데 만약 거절당하면 다시는 그 약국 못가는거 아냐? 각오는 단단히 하고 시도하는게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밑조야본전아님? 약국도 솔직히 널렸고 여친잇음 그분이 알아서 거절하겟지! 걍 빨리 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어케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후기 적었는데 약사 번따 후기 검색해버ㅏ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헉 귱금한데ㅜㅜ 검색해도 안나온다ㅜㅜ 글 지웠을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https://www.instiz.net/name/62642330?category=1&msg=%3C!--msg--%3E&
여기 ㅋㅋㅋㅋ 갑자기 핫플됨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혹시 정말 미안한데 3호선(ㅇㅈ) 쪽은 아니지 나도 궁금한분계셔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후기 궁그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ㅋㅋㅋㅋ헐 나두 오늘 약국갔다와서 전번줄까 고민했는데
내 상태가 에바라서...안함
너하구 후기 알려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표 사진
둥이13
난 전공의쌤한테 여친 있냐 물어봣넉는데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아 흑역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 약사 번호 따서 사귀기까지 했는데...추억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내 짝사랑 이번주에 고백하려고..
0:23 l 조회 3
entp들아 안 좋아하는데 의무감에 연애 가능해?4
0:20 l 조회 11
자기 가족여행 다녀오고 나서 시간 얼마나 필요한지 고민해보겠대
0:20 l 조회 4
모쏠이거나 연애 한 번 해본 사람 있냠.. (현재 연애중인 사람도 ㄱㅊ)10
0:16 l 조회 32
짝남이 이러면 식을것 같아?
0:16 l 조회 10
애인이 친한 동성회사 동료들이랑 술먹는거 몇시까지 이해가능?3
0:15 l 조회 16
애인 있어도 전애인 염탐 조금은 하지 않아?
0:14 l 조회 15
연애중 애인이랑 같이 쉬는 것도 힘들구나
0:12 l 조회 20
이별 구질구질하게 잡고싶다 ㅠ ㅠ3
0:10 l 조회 18
인티제 연락 도와줘 흑 ㅠㅠㅠ1
0:07 l 조회 13
애인이랑 싸우고 집에 간다햇는데 가지말라고하고 애인집와서 자는데
0:05 l 조회 23
썸남이 사귀고 바로 사랑한대
0:05 l 조회 31
스킨십으로 시작된 관계는 진지해지기 어렵겠지 2
0:04 l 조회 39
이별 잊혀지긴 하겠지
0:03 l 조회 16
이별 남자들은 ㄹㅇ후폭풍 늦게와?4
0:01 l 조회 82
이별한지 일주일됐는데 제정신아닌게 정상임? 5
06.28 23:59 l 조회 34
본인 애인 욕먹게하면 기분 좋은가?2
06.28 23:56 l 조회 36
다정하지 않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니1
06.28 23:56 l 조회 34
이별 전애인 행동 진짜 짜친다 4
06.28 23:56 l 조회 64
주선자 껴있으면 소개팅 애프터하고 깔때 어떻게 해? 2
06.28 23:5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