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철원아 … pic.twitter.com/iczuQOvwHI— 잉。。。 (@lotteho13) April 16, 2025좀 휴식주면서 하면 더 잘할텐데 본인도 지금 너무 힘들어하는거같아원래 셋업맨이면 딱 그 상황에만 쓰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