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이면 갖고싶은거 선물해주고 맛있는거 먹고
이왕하는거 비싼곳도 데려가주고 그러고 싶은데
난 좋아해주기만 해도 되고 표현만 잘 해주면 되는데,
애인이 표현이 극히 적어..
1년 가까이 만나면서도 이 사람 생각을 모르겠어
기분 안좋은날엔 말도 잘 안해주고 축축 처지고 아무일도 없대 난 기다려주기만 하면 될지.. 감정공유도 좀 하고 즐거운 날엔 같이 즐거웠으면 좋겠는데 이게 어려운걸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특별한 날이면 갖고싶은거 선물해주고 맛있는거 먹고 이왕하는거 비싼곳도 데려가주고 그러고 싶은데 난 좋아해주기만 해도 되고 표현만 잘 해주면 되는데, 애인이 표현이 극히 적어.. 1년 가까이 만나면서도 이 사람 생각을 모르겠어 기분 안좋은날엔 말도 잘 안해주고 축축 처지고 아무일도 없대 난 기다려주기만 하면 될지.. 감정공유도 좀 하고 즐거운 날엔 같이 즐거웠으면 좋겠는데 이게 어려운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