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외모 잘생긴건아니지만 못생긴것도 아님 5가 평균이라면 6정도
키 178
고졸
배우지망생인데 은행 청경하거나 피부샵 직원 일 함
자가는 아직 없지만 경제관념확실해서 부동산공부하고 자가마련위해 노력
성격 약간 좋은 편
나이 30
하는이유랑 안할 이유 궁금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외모 잘생긴건아니지만 못생긴것도 아님 5가 평균이라면 6정도 키 178 고졸 배우지망생인데 은행 청경하거나 피부샵 직원 일 함 자가는 아직 없지만 경제관념확실해서 부동산공부하고 자가마련위해 노력 성격 약간 좋은 편 나이 30 하는이유랑 안할 이유 궁금해 |